美 ‘생명을 위한 40일’ 캠페인으로 올 봄에만 455명 태아 생명 구조

사진: Omar Lopez on Unsplash

전 세계 낙태클리닉 밖에서 기도와 금식으로 진행하는 평화적 캠페인인 ‘생명을 위한 40일’(40 Days for Life)을 통해 올 봄에 벌인 캠페인으로만 450명 이상의 태아들의 목숨을 건졌다고 크리스천헤드라인이 최근 전했다.

‘생명을 위한 40일’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지난 3월 초 시작돼 4월 중순까지 이어진 철야 집회에서 “낙태로부터 455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이 중에는 뉴욕주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임신한 17세 여성을 데려와 살린 아기도 있었다. 당시 그녀의 가족과 남자친구는 그녀가 낙태를 하지 않으면 그녀와 관계를 끊겠다고 맹세한 상태였다.

한 자원봉사자는 “그녀는 기도하는 사람들이 표지판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고, (낙태를) 할 수 없다고 결정했다.”며 “내 친구가 당분간 그녀에게 살 곳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녀의 아기는 무사하고, 그녀는 믿음이 좋은 기독교인 가족들과 함께 살 것이다.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 영광!”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주 사우전드 오크스에서 낙태약을 복용한 임산부도 자원봉사자들과 이야기를 나눈 뒤 마음을 바꿔 낙태를 되돌리는 프로토콜을 시작했다.

이 자원봉사자는 “3주가 지난 후, 혈액 검사 및 기타 검사에서 아기가 건강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예수님을 찬양했다.

오하이오주 워렌에서는 생명을 위한 40일 집회로 낙태클리닉이 며칠간 문을 닫기도 했는데, 서류 작업을 위해 출근한 직원이 친생명 자원봉사자에게 “직원들은 가끔 휴가를 가야한다”고 말하는가 하면, 한 고객은 예약을 했다고 주장했음에도 돌아갔다고 한 봉사자가 전했다.

캠페인 측은 “낙태클리닉은 친생명 자원봉사자들의 존재가 그들의 사업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인정한다”며 “그래서 많은 낙태 센터들이 ‘생명을 위한 40일’ 캠페인 기간 동안 리모델링, 직원 교육, 휴가 등으로 임시 휴업일정을 잡는다”고 설명했다.

생명을 위한 40일 캠페인은 친생명 자원봉사자들이 2년마다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는 마태복음 19장 26절의 말씀을 근거로 40일 동안 기도와 금식을 통해 낙태 근절과 생명수호에 앞장서고 있다.

생명을 위한 40일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 전세계적에서 2만 786명의 태아의 생명을 구했다. 또 229건의 낙태 시술이 중단됐으며, 114개의 낙태 센터가 폐쇄했다고 캠페인본부측은 밝혔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현재 미국에서는 텍사스주, 오클라호마주, 아이다호주 등 임신 6주 이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들을 잇따라 제정해 생명수호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최근 연방 대법원의 대법관으로 임명된 케탄지 브라운 잭슨은 ‘로 대 웨이드’ 등 주요 낙태 판례를 지지할 뿐 아니라, ‘여성’에 대한 개념 정의도 거부하고 있는 등 현재 미국은 생명수호와 생명파괴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해 금식하며 기도하면서 생명을 구하고 있는 ‘생명을 위한 40일 캠페인’을 축복하자. 캠페인 웹사이트에 따르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는 100만 명이며, 2만개의 교회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은 7000명의 하나님의 사람이 있는 것처럼 지금도 하나님을 경외하며 기도로 전쟁하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있음을 기억하고, 이들의 기도를 통해 생명을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사탄의 모든 도모가 파해지고 생명을 살리며 충만케 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일들이 이 땅에서 충만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UTT(Understanding The Times)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UTT는 본지가 운영하는 기독 싱크탱크입니다.>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YP_USA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20240421_FEBC_ICC
전쟁의 고통 겪는 우크라이나... 극동방송이 희망과 위로 전해

최신기사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고정희 칼럼] “엄마, 나 아파”
美 기독 대학 2곳, 연방정부로부터 벌금 부과... 좌파 정치 공격 우려 목소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