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를 계획했던 ISIS 지도자, 복음 듣고 개종해

▶출처: 리딩더웨이(The Leading the way)
▶출처: 리딩더웨이(The Leading the way)
▶피터와 회심한 무함마드의 모습. 출처: 리딩더웨이(The Leading the way)

중동에서 여러 언어들로 복음을 전하고 있는 라디오 및 TV 방송국인 리딩더웨이(The Laeding the Way)의 마이클 유세프 박사가 최근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IS)의 한 지도자가 회심하여 예수님의 열정적인 제자가 되었다고 1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를 통해 밝혔다.

ISIS의 고위 지도자였던 무함마드(가명)는 리딩더웨이에 속한 사역자들을 살해하려는 계획을 세웠다. 그는 TV 방송을 보고 거기에 있는 연락처로 전화를 걸어 피터(가명)라는 이름의 사역자와 통화를 했고 개인적으로 직접 만나 기독교의 진리에 대해 듣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피터를 죽일 생각이었다.

리딩더웨이의 사역자들은 직접 만나자고 요청하는 사람들에 대해 보안 훈련을 받았지만, 피터는 하나님께서 무함마드와의 만남을 허락하심을 느꼈고 두 사람은 만나게 되었다.

피터는 무함마드에게 복음을 전했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드러난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했다. 무함마드는 ISIS 교리에 완전히 세뇌된 상태였지만, 피터의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마음이 동요되기 시작했다. 결국 그는 피터를 살해하려는 계획을 내려놓을 뿐만 아니라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물었다.

그 후 무함마드는 완전히 개종하게 되었다. 그는 “꿈속에서 하나님을 만났고, 이슬람을 떠나 기독교로 개종하는 데 대한 확신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19_YH_ISIS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20240419 prison
니카라과 정부, 100만 참여 부흥집회 인도한 목회자들 구금… 돈세탁 혐의 씌워
20240417_VOM_tanzania
탄자니아의 회심한 기독교인, 자신을 공격한 무슬림 용서하고 더욱 헌신된 삶 지속
nathan-mullet on unsplash
美, Z세대 절반 이상 "성경이 내 삶 변화시켰다"

최신기사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