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

- 차드의 일상

대신 나뭇가지로 얼기설기 엮은 칸막이, 뿌연 흙바닥 위에 돌 몇 개를 세워 만든 아궁이 위에 저마다 솥을 올려놓고 앉아있는 아낙네들의 부엌이 정겹다. 무엇을 끓이는지 모락모락 하얀 김이 피어오르는 솥 앞에 국자를 들고 있는 젊은 아낙네와 옆에서 기름에 빵을 튀겨내고 있는 여인의 웃음이 환하다. 부지런히 반죽을 달궈진기름에 넣고 있는 손길도 분주해 쉴 틈이 없다.

부엌이라고 해봐야 솥 두어 개와 그릇 몇 개뿐. 재료도 양념도 별것 없는 단출하기 그지없는 모양이지만, 이 허름한 부엌에서도 남편과 자녀들을 먹이고 싶은 여인들의 마음만은 넉넉하게 전해진다.

죄로 인해 죽은 우리에게 하나밖에 없는 아들 예수를 십자가에 내어놓으시고, 그분의 생명을 양식으로 주어 살게 하고 싶으신 아버지의 마음이 그렇다. 오늘도 우리 영혼의 완전한 만족되신 예수 그리스도께 달려가 그 은혜를 누리자.

“그가 사모하는 영혼에게 만족을 주시며 주린 영혼에게 만족을 주시며 주린 영혼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심이로다”(시편 107:9)[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BGEA, 폴란드서 복음주의 집회 개최… 1만 3000명 참여.700명 결신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인도 기독교인들, 종교 자유 지키기 위해 투표소 향해
[오늘의 한반도] 여성긴급전화 1366, ‘가정 폭력’ 상담 절반… 3년새 ‘스토킹’ 2.3배 ↑ 외 (4/24)
[오늘의 열방] 캐나다, 욕창 겪은 환자의 조력자살 의료진 수용...‘의사조력자살’ 급증 외 (4/24)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