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생활? 현실은 불행하신가요?

158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이같이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모았다.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결혼하기로 결정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선물을 드리고 싶군요. 이 글을 마음으로 받기만 한다면, 결혼을 위해 준비한 그 어떤 것보다 귀중한 선물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루에도 몇 쌍씩 수많은 커플들이 결혼합니다. 그리고 하나같이 결혼이 행복을 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에서부터 조금씩 다투기 시작하고, 결국 둘 사이에 금이 가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주위를 둘러봐도 연애하는 커플과 결혼한 사이는 분위기가 확연히 다르죠? 왜 일까요?

가정은 누가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남편? 아내? 부부 간의 불화는 항상 이 패권 다툼 때문에 일어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는 자기 생각이 옳고 남편은 자기 의견이 옳아서, 자기주장이 관철되지 않으면 불행을 느낍니다. 이것이 되풀이되면 배우자가 자기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두 사람의 생각이 같을 수 있을까요? 항상 같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죠? 아내도 남편도 자기 가정의 주인이기를 포기해야 합니다. 그래야 진정 행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정의 주인이 없습니까? 있다면 누가 가정의 주인이란 말입니까? 당신 가정의 진정한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만이 당신과 당신 가정을 아름다운 질서와 완전한 사랑 속에 지키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싶어도 당신의 죄 때문에 하나님은 당신과 함께 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당신 가정의 진정한 주인이 되시기 위해 예수님을 당신 죄를 대신해 죽게 하심으로 죗값을 치르셨습니다.

이제 죽음을 이기시고 다시 사신 그 예수님을 당신과 당신 가정에 참 주인으로 영접하세요. 아내도 남편도 아닌, 예수님이 주인 되시는 가정은 영원한 천국을 살게 하는 기쁨과 참사랑의 가정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0230511 Family
[이명진 칼럼] 비혼 출산.대리모 출산, 창조질서 파괴한다
298_7_1_Life of Faith(1068)
“주님! 믿음으로 파를 잘 썰게 도와주세요”
20240407_KBS_Early voting_1
"22대 총선, 주인의식 갖고 자유 대한민국 위해 투표 임해야"

최신기사

"서아프리카 사헬, 마약 밀매 주요 경로로 부상"
인천 이슬람사원 계획 '없던 일로'…유튜버, 땅계약 해지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6): 하나님의 백성들을 성화시키는 하나님의 도구이기 때문이다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