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메오, 탈동성애자 지원단체 ‘퇴출’…간증 영상 ‘삭제’

▶ 비메오에 게시된 간증영상(출처:퓨어패션 캡처).

미국의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비메오가 탈동성애자 지원단체인 퓨어패션(Pure Passion)의 수백 개의 ‘탈동성애자 증언 동영상’의 모든 영상과 계정을 삭제했다.

최근 미국 기독뉴스 라이프사이트에 따르면, 비메오는 퓨어패션의 영상들이 동성애자들이 불쾌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며 이 영상의 삭제를 요청한 데 이어 이 단체의 영상과 계정을 삭제 조치했다.

이에 대해 동성애, 성적 학대, 성중독, 매춘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고 있는 퓨어패션은 “비정상적인 성관계나 성도덕이 완전히 무너진 상태의 사람들이 예수님으로 인해 회복되고 치유된 간증 영상과 이 분야 전문가들의 영상강의를 비메오를 통해 공개했다.”며 “이는 종교적인 극심한 편견과 검열 행위”라고 말했다. 이들은 또 자신들이 게시한 영상으로 절망적인 사람들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자살을 막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비메오측은 “성적 지향을 변화시키려는 활동을 홍보하는 영상은 희롱, 증오심을 불러일으키거나 과도한 폭력을 묘사한 영상이나 다름없다.”고 반박했다.

비메오가 이러한 탈동성애 관련영상에 대해 거부반응을 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비메오는 2016년 초, 동성애에서 벗어나길 원하는 사람들을 돕는 희망회복네트워크(Restored Hope Network)의 계정을 폐쇄했다. 또한 동성애 연구 및 치료를 위한 국제 연합 기업(the National Association for Research and Therapy of Homosexuality;NARTH)의 계정도 폐쇄한 바 있다.

[GNPNEWS]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euthanasia0227
스코틀랜드 교회 지도자들, 조력 자살 반대 입장 표명
20240414_USA_FOX 7 Austin
美 학부모들, 미국을 하나님께로 되돌리기위한 금식기도 집회 개최
20240411_Gender Disphoria
‘성별에 대한 불만’ 청소년 시기 지나면 사라져… 네덜란드대학, 15년 연구 결과 발표
20240410_USA_Trump
트럼프, "낙태법 주별로 결정해야" 입장 발표... 생명옹호단체들, 다양한 반응

최신기사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