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행정부 고위 인사들, 매주 기도모임 가져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직원들과 함께 기도하는모습

미국 트럼프 대동령 행정부의 주요 인사들이 매주 모여 기도 모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기독신문 카리스마 뉴스는 최근 미국의 많은 고위 정부 인사들이 모여 나라를 위해 주님께 기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기독교인들이 큰 힘을 얻고 있다고 보도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최근 주간 기도 모임의 후원자로도 활동했다. 이 기도모임에 참여하는 행정부 인사들로는 이밖에 베시 디보스 교육부 장관, 벤 카슨 주택 및 도시재개발부 장관, 소니 퍼듀 농무부 장관, 릭 페리 에너지부 장관, 탐 프라이스 보건 복지부 장관 , 제프 세션스 법무부 자관, 스콧 프루이트 미 환경 보호 기관 대표와 마이크 폼페오 중앙정보국 대표 등 다른 8명이 주간 모임을 후원하며 참여하고 있다.

기독언론 CBN뉴스는 캐피톨 미니스트리 창립자 랄프 드롤링거 또한 이 기도 모임을 뒤에서 지지하는 리더 중 한 명이라고 밝혔다. 드롤링거는 현재 상원과 하원에서 매주 성경공부를 이끌고 있다.

한편, 드롤링거는 최근 에베소서 3장 20절 말씀을 언급하며 한 나라의 안녕과 방향에 대해 그 나라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찾을 때 그 나라는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시는 하나님께 복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복음기도신문]

기도 | 여호와여 내가 주께 피하오니 나를 영원히 부끄럽게 하지 마시고 주의 공의로 나를 건지소서. 하나님,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주님. 어느 누구도 이 땅에 인생 가운데 홀로 내 능력으로 위기를 뛰어넘을 자는 없습니다. 열방의 지도자들이 손을 들어 기도하게 하시고, 이 기도에 신실하게 응답하셔서 주님의 공의를 드러내는 열방의 지도자들이 되게하소서.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6-Youth-Mission_main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20231028 Korea Church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20240423_sunshine
[고정희 칼럼] “엄마, 나 아파”
20240425_Better Together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