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 잠 4:8

캄보디아 아동성매매 구출 선교단체, 국위추락 이유로 추방

▶출처: TheCambodiaHerald 캡처
훈센 총리, CNN 인터뷰에 응한 단체 추방명령

캄보디아 훈센 총리가 아동성매매에 대한 내용을 미국 CNN이 보도한 후, 아동성매매 피해자를 섬기는 해당 선교단체에게 추방명령을 내렸다고 7일 데일리굿뉴스가 보도했다.

CNN은 현지시간 1일 세이팍이에서 익명의 13살 소녀가 어머니로부터 성매매로 팔려갔다고 보도했다.

이 소녀는 병원에서 순결을 입증하는 검사 후 증명서를 발급받고 3일 동안 호텔에서 강간을 당하고 돌아왔다. 소녀의 어머니는 인터뷰에서 “집안에 빚이 많아 다른 대안이 없이 딸을 800불에 팔았다.”고 말했다.

CNN에서 보도되었던 선교단체는 미국의 ‘아가폐인터내셔널미션(AIM)’으로 그동안 이렇게 성매매로 팔려온 소녀들을 구출해 보살피며, 그들로 또다른 피해 여성들을 돕게 하고 있다.

훈센 총리는 이와 같은 보도에 대해 “어떻게 엄마가 딸을 성매매 업소에 팔겠느냐. 이것은 ‘모욕적인’ 이야기”라며 CNN 방송을 비난했다.

그는 이어 “어머니가 딸을 성매매 업소에 팔아넘긴다는 말은 국가 모독으로 받아들일 수가 없다. CNN과 인터뷰한 소녀들은 베트남 인종”이라며 “신문사에서 뉴스가 아닌 만화를 그리면 문을 닫아야 한다.”고 말했다.

프놈펜 포스트는 총리가 AIM에 폐쇄 명령을 내렸다고 전했다. 그러나 현지 주민들은 AIM에 대해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캄보디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세이팍 주민들은 “AIM이 성매매 피해 여성들에게 여러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도와주며 가난한 어린이들에겐 교육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며 “NGO 단체는 매춘을 막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아가폐인터내셔널미션(AIM)은 기독 NGO 단체로서 1988년부터 딘 부르스터 목사가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700명이 넘는 성매매 피해소녀들을 구출했다. [복음기도신문]

기도 | 하나님 아버지, 캄보디아에 은혜를 베풀어주소서. 악이 버젓이 행해지는데 보지 못하는 지도자가 섬기던 단체에게 추방명령을 내렸습니다. 죄를 은폐하려는 인간의 본성을 이기시고 주님의 사랑의 복음이 승리하여주소서. 실상을 바로 보게 하시고, 정의와 공의의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게 하소서. 성매매로 팔려가는 악을 제해주시고, 아이들을 건지사 참 구원자이시며 그들을 지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알게 하소서.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7 prison in Nigeria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20240425_IRAN_rapper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olen-feyissa-QKEeVYu0d7U-unsplash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20240425 Global Christian Forum
[오늘의 열방] 전세계 개신교인구 67%가 남반구… 아프리카에만 44% 외 (4/25)

최신기사

[최요나 칼럼] 급할 때는 누구나 하나님을 찾는다!
에리트레아 성경 번역팀, 내전 상황에도 연합해 성경번역 이어가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