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를 높이라 Prize Wisdom - 잠 4:8

식구들의 반대 때문에 예수를 믿지 않겠다고요?

일러스트=김경선

166호 /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누구나 기쁜 소식 즉, 복음을 듣기 원한다. 복음을 갈망하는 영혼들을 위해 다양한 믿음의 고백들을 겨자씨선교회에서 제작한 전도지에서 발췌, 소개한다. <편집자>

식구들 간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군요. 칭찬할 만합니다.

그런데 예수 믿으면 정말 가족 관계가 나빠질까요? 처음엔 식구들이 반대하니 그럴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기 시작하는 초기에 예상되는 이런 마찰도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로 얼마든지 잘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정말 당신이 예수를 못 믿게 하는 가장 큰 걸림돌은 예수 안에 진리가 있다고 믿지 못하는 것이지, 식구들의 반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당신은 식구들과 의견이 다른 무수히 많은 것들을 당신 뜻대로 해왔기 때문입니다. 부모의 말을 뒷전으로 하고 당신이 가치를 둔 것들을 추구해왔고, 심지어 몰래 했던 것들도 있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당신이 얼마나 당신 생각대로 살아왔는지 굳이 짚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분명 운명적으로 죽음을 맞이하기 때문입니다. 그 뒤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하나님을 믿지 않았던 죄를 심판받습니다. 그때 “믿고 싶었지만 식구들이 싫어해서, 못 가게 해서…”라는 변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심판대 앞에서 당황하지 않고 당당히 통과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길은 당신 안에 예수의 생명을 지니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당신의 죄를 대신 지고 죽음의 십자가를 통과하여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는 것입니다.

그 예수님을 마음에 주인으로 모셔 당신도 예수와 같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때 가능한 것입니다. 가족 걱정은 마십시오.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면 당신과 당신의 집이 구원받게 되는 복을 당신을 통해서 하나님이 주시기 시작하시는 겁니다. 예수 믿어 하나님 자녀가 되면 당신이야말로 가족에게 구원의 생명줄을 던지는 또 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bible-816058_1280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20240426-Youth-Mission_main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aaron-burden-unsplash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20240424_BGEA_Poland1
BGEA, 폴란드서 복음주의 집회 개최… 1만 3000명 참여.700명 결신

최신기사

[최요나 칼럼] 급할 때는 누구나 하나님을 찾는다!
에리트레아 성경 번역팀, 내전 상황에도 연합해 성경번역 이어가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