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주목하는 것

- 짐바브웨의 한 장애인학교에서

드높은 푸른 하늘 아래 여러 명의 시각장애인들이 모여 찬양을 하고 있다. 그들 중에는 나이가 지긋한 노인도 보인다. 어쩌면 평생 한 번도 눈을 뜨고 세상을 본 적이 없었을지도 모를 이들. 그들에게도 온 세상을 완벽하게 만드신 창조주를 찬양할 이유가 있다.

한쪽에서는 땅바닥에 편안하게 앉은 다른 한 젊은 시각장애인이 이 아름다운 찬양을 음미하고 있다. 찬양 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몸을 돌려 앉을 필요 없이, 그는 한 소절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오감을 모아 집중하여 귀를 기울인다.

자신이 무슨 색깔의 옷을 입었는지,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이들에게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어쩌면 육신의 눈을 감고 있어서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은 것을 들을 수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렇다. 눈에 보이는 것은 잠깐이다. 그래서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들은 보이지 않는 영원을 본다. 진정으로 주목해야 할 것을 본다. [복음기도신문]

“우리가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고린도후서 4:18)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수세 몰리던 미얀마군, 반격 본격화…태국 접경 거점도시 탈환
[TGC 칼럼] 복음은 성경의 역사적 증거다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BGEA, 폴란드서 복음주의 집회 개최… 1만 3000명 참여.700명 결신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인도 기독교인들, 종교 자유 지키기 위해 투표소 향해
[오늘의 한반도] 여성긴급전화 1366, ‘가정 폭력’ 상담 절반… 3년새 ‘스토킹’ 2.3배 ↑ 외 (4/24)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