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동성결혼 합법화 찬반 “뜨거운 대립”

▶ 동성결혼 반대 입장인 마거릿 코트 목사(우)에게 TV 프로그램 ‘Channel10’ 에서 이의제기를 하고 있는 한 여성

호주에서 동성결혼 합법화에 대해 찬반여부를 묻는 우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동성애 반대론자에 대한 거부가 집단화되고 있다.

호주 일간지 ‘더 웨스트오스트리안’은 최근 1970년대 총 24회 우승으로 세계 랭킹1위 여자 테니스 선수로 활동하다 은퇴 후 목사가 된 마거릿 코트 목사(74)가 동성애 반대의견을 발표한 이후 그동안 협찬해온 테니스 클럽이 지지를 중단했다고 전했다.

호주 테니스 연맹 테니스 웨스트의 CEO 마이클 로버츠도 이번 코슬로 테니스 클럽의 결정에 동의했다. 마거릿 코트 목사는 “외압에 의해 테니스 클럽이 자유롭게 목소리를 낼 수 없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호주 국민은 이번 사건에 슬퍼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어머니의 날, 아버지의 날도 사라질 것이며, 부활절은 물론 크리스마스도 존재하지 않을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기독교가 정치에 개입해서는 안 된다고 하지만, 결혼은 분명 남자와 여 자 사이에 행하는 것이라고 성경에 쓰여 있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그는 “세상의 창에 동성혼 ‘찬성’ 을 표시하면 모든 것이 괜찮아진다. 그러나 반대에 서명하면 벽돌이 날아와 창문을 깨는 상황이다. 2500만 명의 유권자를 생각하면 동성결혼에 반대표가 많을 것이라 추측할 수 있지만, 이미 호주에는 3만6천 명의 동성애 커플이 있다. 그들은 심지어 시민 조합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코트 목사는 지난 6월, “테니스계  레즈비언으로 가득 차 있다.”는 발언으로 LGBT 옹호론자들에 의해 비판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당시 “아이들이 자신의 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마귀의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주에서 벌어지는 이번 우편투표는 지난 12일 투표용지의 우편물 발송으로 시작돼 오는 11월 7일까지 회신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6-Eva Edl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20240425_YP_USA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