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2화. 당신은 하나님의 특별한 작품입니다

오디오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2)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Z1CNyR5UeOo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편지. 오늘은 ‘하나님의 특별한 작품인 당신께’ 들려드립니다.

당신은 특별합니다. 전혀 동의가 안 되시나요? 다른 사람들은 얼굴도 잘 생기고, 재주도 많은 것 같고, 공부도 잘하는 것 같은데. 당신은 어느 것 하나 잘하는 게 없다고요? 그래서 때론 우울하기도 하고, 혼자 있는 게 더 편하다구요?

아니에요. 그럴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으로 태어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만든 사람이 왜 이렇게 잘 난 구석이 없냐고요? 하지만 ‘잘 나고 못 났다.’라는 것은 사람이 만든 기준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형상을 따라 모든 사람을 소중하고 특별하게 지으셨습니다.

우리는 각각 다른 하나님의 작품일 뿐입니다. 그런데도 세상 가치는 우열을 정해놓고, 우리는 늘 그것 때문에 행복하기도, 또 불행하기도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정말 모든 것에서 최고가 되면 행복할까요? 그렇다고 생각하는 모든 인간은 불행하게 살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남과 비교하고 곧바로 불행해지는 겁니다.

하지만 그런 인간이 행복해질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이 있습니다. 바로 당신을 특별하게 지으신 하나님을 만나는 겁니다. 당신을 향한 그분의 사랑을 깊이 알면 알수록 당신은 행복해집니다. 하나님은 더 나은 나를 만들기 위해 몸부림치던 당신을 하나님이 지으신 원래의 형상으로 회복시키려고 하나밖에 없는 아들 예수에게 당신 죄를 담당시키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당신 대신 십자가에서 죽으셨고, 다시 사신 예수는 당신이 예수를 영접할 때 성령으로 함께 하십니다.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한 당신은 이제 더 이상 하찮은 사람일 수 없습니다. 당신의 눈물겨운 열심과 최선은 이제 끝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만드신 특별한 작품입니다. 이것이 당신을 만드신 하나님의 생각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