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3화. 죄가 많아서 교회에 못 가시나요?

오디오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3)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0Z-sGIeLrTw

죄가 많아서 교회에 못 가시겠다구요? 죄 문제를 해결한 다음에 교회에 나오시겠다구요? 겸손한 말씀 같지만 한 가지 오해하고 계십니다. 교회는 죄 없는 의로운 사람이 가는 곳이 아닙니다. 교회는 죄 있는 사람들이 가는 곳입니다.

몸에 때가 많아서 목욕탕에 못 간다고 하면 웃으시겠죠? 목욕탕 가기 전에 집에서 대충이라도 씻고 가는 사람이 있을까요? 더러운 사람이 목욕탕에 가야 하는 것처럼, 교회도 죄 있는 사람이 가는 곳입니다. 스스로 죄가 많다고 말씀하시는 당신은 당연히 교회에 오셔야 하는 분입니다.

죄가 많은 사람이 가야 하는 곳이 또 있습니다. 바로 교도소입니다. 교도소는 죗값을 모두 채워야만 풀려나는 곳입니다. 하지만 교회는 당신에게 죗값을 직접 치르라고 하지 않습니다. 이미 당신의 죗값을 모두 대신 치른 분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십니다.

당신이 치러야 할 죗값은 ‘죽음’이었습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그 값을 치르지 않으면 죄에서 자유하게 될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고, 그래서 당신을 대신해 예수님이 죽으신 겁니다. 그 예수님을 믿는다면 당신은 새 생명,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게 됩니다. 당신이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고, 예수님과 함께 다시 살게 된 것을 믿는다면요.

이제 아시겠습니까? 교회는 하나님께 용서받은 죄인들의 모임이란 것 말입니다. 죄를 해결한 후 예수님을 믿겠다는 생각을 버리세요. 예수님이 이미 십자가에서 해결하셨습니다.

이 기쁜 소식을 믿으세요. 하나님 앞에 나아와 당신이 죽은 십자가를 믿고, 구원을 선물로 받으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용서하시고 다시는 죄의 종으로 살지 않게 하실 겁니다.

죄가 많은 당신! 용서하시는 하나님 품으로 지금, 돌아오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98_1_2_Interview main(1140)
교회개척선교사로, 제주에서 복음 전하고 있습니다 - 장해진·김성옥 선교사

최신기사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니카라과 정부, 100만 참여 부흥집회 인도한 목회자들 구금… 돈세탁 혐의 씌워
탄자니아의 회심한 기독교인, 자신을 공격한 무슬림 용서하고 더욱 헌신된 삶 지속
미국 내 펜타닐 사용에 따른 사망자 급증…중국, 멕시코가 주요 경로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