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낙태 반대 美기독인, 살해 협박 시달려

▶ 에밀리 토메즈 (출처: anchorednorth.org 영상 캡처)

최근 탈동성애 사실을 밝히거나 낙태를 반대하는 등 전통적인 기독교적 가치관에 따른 삶을 선언하거나 공표한 기독교인들이 인터넷 소셜미디어나 이메일 등을 통해 살해 협박을 받고 있다.

2017년 자신의 탈동성애 과정을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공개한 에밀리 토메자라는 여성 기독교인은 “언론으로부터 고소를 당하고 생명의 위협까지 받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밝혔다.

또 영상을 공개한 미디어 사역단체 ‘앵커드 노스(Anchored North)’는 한 페이스북 사용자로부터 “가서 당신들을 한 명씩 죽이고 싶다. 또 당신들 가족들을 서서히 고통스럽게 죽이고 싶다.”는 협박 메일을 받기도 했다. 에밀리 토메즈의 영상은 지난 12월 후반부터 지금까지 약 210만 번 조회됐다.

앵커드 노스의 그레그 수커트는 이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미디어를 통한 전도는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데 사용된다. 그러나 살해 협박은 우리를 불안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포스트지는 또 기독교인 블로거이자 홈스쿨링 교사인 엘리자베스 존스턴도 페이스북 상에서 한 단체로부터 ‘산 채로 불태우겠다’는 협박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결혼이 한 남성과 한 여성 간의 결합이라는 전통적인 결혼관을 지지하고 낙태와 동성애를 반대하고 있다.

존스턴은 이같은 사실을 페이스북 측에 신고했으나 페이스북 측은 “문제의 단체는 풍자적인 성격을 지녔지만 페이스북의 기준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답해왔다며 “자신은 페이스북의 이같은 반응을 받아들일 수가 없다.”고 밝혔다.

이처럼 동성애나 낙태를 옹호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에 대한 차별 금지를 주장하지만, 정작 자신들의 생각과 다른 기독교적 가치에 따른 삶을 선택한 사람들에 대해 노골적인 폭언과 협박 등 차별적 언행과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nathan-mullet on unsplash
美, Z세대 절반 이상 "성경이 내 삶 변화시켰다"
20240417 pray of children
美 초등학교, 기도 클럽 설립은 거부하고 LGBT 클럽은 승인
20240415 Nepal
네팔, 힌두트바 확산으로 기독교 공격 잇따라
20240413_Somalia
소말리아 기독교인, 신앙 이유로 박해 받아… ICC, MBB 신자들 지원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성인 60%, 1년에 책 한 권도 안 읽어 외 (4/19)
[오늘의 열방] UMC 총회 ‘동성애 지지 목회자 모임’ 예정 논란 외 (4/19)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5) :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되심을 찬양하기 때문이다
고교생이 만들고 중학생이 관리…판돈 2억원대 도박서버 적발
미국, 공화당 분열에도 간첩법 개정안 통과
美, Z세대 절반 이상 "성경이 내 삶 변화시켰다"
美 초등학교, 기도 클럽 설립은 거부하고 LGBT 클럽은 승인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