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15화. 세상에 혼자 버려진 것 같은 당신에게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15)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wha5PPC3RvU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의 편지. 오늘은 ‘세상에 혼자 버려진 것 같은 당신에게’ 들려드립니다.

세상에 혼자 버려진 것 같습니까? 세상이 당신에게 아무 관심도 없는 듯 느껴지십니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외롭고 고독하다고 여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존재가 무의미하고 살아갈 힘마저 잃어서 죽음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보다 더 지독한 고독 속에 죽으신 분이 있습니다. 그분은 우주 만물을 권능으로 창조한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런데 아버지 하나님이 창조한 피조물 중에 인간이 있었습니다. 그 인간은 아버지 하나님이 자기형상을 따라 창조한, 분신과도 같이 사랑한 존재였습니다.

그러나 그 인간이 스스로 하나님이 되고 싶어서 하나님을 배신하고 죄를 지었습니다. 그 즉시 하나님과의 관계가 깨어지고, 생명 안에 죄가 들어온 인간은 하나님의 진노하심으로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운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인간이 지옥에 가는 것을 가장 가슴 아파하는 분 또한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래서 아들 예수를 인간 세상에 보내셨습니다.

예수님이 인간을 위해 이 세상에 오셨지만 오히려 배척과 조롱을 받았고, 그 인간들의 죄를 자신의 죄로 뒤집어쓰고 우리 대신 아버지께 버림받아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십자가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가장 처절한 고독의 자리였습니다.

정말 당신 존재에 대해 아무도 관심이 없을 것 같습니까? 당신이 죽는다 해도 세상이 여전히 잘 돌아갈 것 같습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을 만드시고 당신을 향해 놀라운 계획을 갖고 계시는 하나님이 가장 안타까워하십니다.

당신은 우주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관심 대상 1호입니다. 아직도 고독하십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고독은 이미 예수님이 다 지셨습니다.

그 예수님을 당신이 마음에 받아들이신다면 그분은 영원히 당신을 떠나지 않을 친구가 되실 것입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서아프리카 사헬, 마약 밀매 주요 경로로 부상"
인천 이슬람사원 계획 '없던 일로'…유튜버, 땅계약 해지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6): 하나님의 백성들을 성화시키는 하나님의 도구이기 때문이다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