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를 높이라 (잠 4:8)

“예수님이 내 인생의 전부가 되었어요”

오디오 일상에서 만난 하나님(108)

수요일 저녁 6시 30분, 누군가가 계단을 뛰어오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흐트러진 머릿결로 예배실로 들어오면서 환하게 웃습니다.

이른 아침 미싱공장으로 출근하여 약 12시간의 일을 마치고 교회로 달려온 자매입니다. 저녁도 먹지 못하고 뛰어왔지만, 그녀의 모습에서 배고픔과 힘듦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자매의 행복한 웃음과 볼을 타고 흐르는 눈물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매는 두 아이의 엄마요, 한 남자의 아내입니다. 자매의 아버지는 무슬림 지도자입니다. 그런 가정에서 자란 자매가 3년 전 처음 저희 교회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그 때부터 3년이란 시간 속에 주일, 수요 예배를 한 번도 빠짐없이 딸과 함께 참석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자매가 이렇게 말하더군요.

“처음에는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기 너무 힘들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그분 없으면 살지 못할 것 같아요. 예수님이 내 인생의 전부가 되었어요.”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이렇게 3년 동안 빠지지 않는 성도가 4명입니다. 하지만 무슬림 지역에서 이런 성도들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능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얼마 전 교회 행사를 준비하면서 그들에게 맡겼습니다.

그들은 기도하며 준비하였고 하나님은 그 위에 놀라운 기름 부으심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모두가 예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는 기쁨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교회에서 주어진 아무런 직분도 없지만 그저 말씀대로 살려고 발버둥 치는 작은 성도입니다. 그런데 그들에게는 남들에게 없는 것이 있습니다. 주님에 대한 사모함입니다. 바라옵기는 우리 프레슬라브 성도들의 믿음이 더 견고해져서 지역과 나라,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하는 날이 속히 오길 소망하여 봅니다.

주님 우리의 마음을 지으신 주님이 갈급함을 허락하셔서 당신의 자녀를 주님의 교회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믿음의 증인으로 서서 이 땅의 축복의 통로로 설 수 있게 하옵소서.

심금희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Better Together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20230731 Bible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7): 바른 예배와 믿음의 길을 알려 주기 때문이다
20240305 War of Sudan
수단, 전쟁 이후 150개 교회 파괴... 이슬람율법으로 기독교 박해 우려
20230831 Worship
[청년 선교] 선교도 순종도 오직 예수님 때문

최신기사

[최요나 칼럼] 급할 때는 누구나 하나님을 찾는다!
에리트레아 성경 번역팀, 내전 상황에도 연합해 성경번역 이어가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