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들어 주께 향하나이다

- 파키스탄의 아이들

아이들의 시선이 한곳에 모였다. 각자의 얼굴마다 호기심과 익살, 소망이 담겨있다. 한 명 한 명 시선을 맞추어 보니 모두의 눈이 나의 눈과 마주친다. 친구의 얼굴에 한쪽 눈이 가려져 있는 아이도, 뒤쪽 구석에서 심각한 얼굴로 바라보는 아이도, 서로 상황과 모습은 다르지만 눈이 마주칠 때 그 마음속에 있는 무언가가 전달되어 오는 기분이다.

우리는 처지와 상황, 소망과 바람이 저마다 다르지만 모두 하나님을 바라며 산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유일한 힘과 도움이시기 때문이다. 그러나 때때로 찾아오는 삶의 풍랑과 위기, 스스로에 대한 절망과 좌절은 하나님만을 바라는 우리의 시선을 문제 가운데로 돌려놓는다. 어느새 문제에 휩싸인 우리는 주님을 놓치게 된다. 그러나 눈을 들어 주를 보자.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가 지금 우리의 눈과 마주치기 위해 여전히 바라보고 계시기 때문이다. [복음기도신문]

“하늘에 계신 주여 내가 눈을 들어 주께 향하나이다”(시편 123:1)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