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 오만의 니즈와 전통재래시장

[190호 / 포토에세이]

사람들이 지나갈 통로를 제외하고는 바닥에서부터 처마까지 도자기로 가득하다. 큰 항아리에서부터 벽에 거는 장식용 도자기까지 모양에 따라 그 쓰임새도 다양하다.

한참 도자기들을 보고 있으니 엘리사의 말을 듣고 믿음으로 많은 그릇을 준비한 여인이 생각난다. 하나님을 경외하던 남편이 죽은 후 남은 것이라고는 두 아들과 기름 한 항아리뿐. 두 아들마저도 빚으로 팔려나가기 직전, 여인은 하나님의 사람 엘리사에게 큰 소리로 부르짖었다.

그리고 그의 말을 따라 그릇을 있는 대로 빌려다가 마지막 한 항아리에 남아있는 기름을 붓기 시작했다. 믿을 수 없는 광경이었다. 기름은 빈 그릇이 없을 때까지 계속 흘러나왔다. 마르지 않는 기적 속에서 여인은 ‘나의 하나님’을 만났다.

오늘도 하나님은 우리에게 가장 선한 것을 주기 원하시고, 또 주실 수 있는 전능하신 아버지시다. 하나님 없는 나는 아무것도 아닌 빈 그릇임을 인정하고 나아가기만 하면 언제든 당신으로 만족하게 채우신다. [복음기도신문]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립보서 4:19)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18 Bible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5) :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되심을 찬양하기 때문이다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5_1_Ghana(1140)
“33년의 순종, 안식년 끝나도 전도자로 살아갈 것”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성인 60%, 1년에 책 한 권도 안 읽어 외 (4/19)
[오늘의 열방] UMC 총회 ‘동성애 지지 목회자 모임’ 예정 논란 외 (4/19)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5) :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되심을 찬양하기 때문이다
고교생이 만들고 중학생이 관리…판돈 2억원대 도박서버 적발
미국, 공화당 분열에도 간첩법 개정안 통과
美, Z세대 절반 이상 "성경이 내 삶 변화시켰다"
美 초등학교, 기도 클럽 설립은 거부하고 LGBT 클럽은 승인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