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초중고, 공공기관에 동성애 교육강제하는 인권법 발의

인천 동구청앞에서 학부모들이 퀴어축제를 반대하는 모습
인천 동구청앞에서 학부모들이 퀴어축제를 반대하는 모습<사진=현승혁>
11일까지 국회입법예고 사이트 의견수렴

동성애를 누릴 권리를 인권으로 규정한 인권교육을 어린이집과 초중고를 포함한 모든 교육기관에 의무적으로 강제하는 인권교육지원법이 발의됐다.

더불어민주당 정성호(경기도 양주시)의원 등 20인은 선진사회 구현을 위해 인권침해 행위를 저지르지 않도록 인권교육을 촉진하기 위한다는 이유로 이 법안을 발의했다. 이 법안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수렴은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11일까지 국회입법예고 사이트를 통해 이뤄진다.

이 법안은 3년 이상 인권교육 관련 활동을 한 비영리민간단체, 인권교육 관련 학술단체 등에 관련 활동에 필요한 경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이 법안이 제정될 경우, 학교인권교육과 사회인권교육을 담당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등학교와 평생교육기관 또는 인권관련단체의 모든 인권교육기관은 동성애와 관련된 교육을 강제적으로 시행해야 된다.

또한 국가인권위원회는 이같은 인권교육에 관한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에 따라 관련기관에 시정을 권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이하 건사연)은 “동성애를 옹호하는 국가인권위원법에 따라 어린이집, 학교, 공공기관 등에 인권교육을 강제하는 법안에 반대의견을 제시해달라”고 요청했다.

11일 오후 4시 현재 국회입법예고 사이트에는 1700여 명 대부분이 이 법안 제정을 강력반대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YP_USA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20240421_FEBC_ICC
전쟁의 고통 겪는 우크라이나... 극동방송이 희망과 위로 전해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