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의의 열매를 더하시리라

▶ 인도 과일가게에서 만난 어린이

[192호 / 포토에세이]

길쭉길쭉 노란 바나나, 동글동글 망고, 탐스러운 체리, 붉게 빛나는 석류가 과일가게에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다. 그 사이에서 행복한 미소를 띤 소년의 손에 들린 피리에서는 맑고 고운 선율이 연주될 것만 같다.

바람과 물과 빛과 공기가 어우러진 하나님의 심포니에 맞춰 저 많은 열매들은 뜨거운 햇살 아래 저마다의 깊은 맛을 품고 익어갔을 것이다. 그러나 코를 찌르는 달콤한 과일향기는 한여름 뜨거웠던 폭양의 흔적들을 기억하게 한다. 그 폭양을 견딘 열매 속엔 보이진 않지만, 풍파와 위협을 이겨낸 흔적들이 고스란히 담긴다.

주님만을 따른다며 살아왔던 길이지만 나의 유익만을 위해 애쓰며 전전긍긍하던 시간이 얼마나 많았던가. 지쳐 쓰러질 때마다 포기하고 싶을 때가 얼마나 많았던가. 그러나 그때마다 신실하게 붙들어주신 주님의 손길로 인해 어느새 인생 나무에 열린 풍성한 열매는 열방을 위한 양식이 된다. [복음기도신문]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고린도후서 9:10)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