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탈 동성애자들, 11월에 예수님을 예배하고 간증집회 예정

▶ 지난 5월 워싱턴 D.C.에서 열린 ‘프리덤 마치’ 행사에 참가한 탈 동성애자들(출처: lifesitenews.com 캡처)

미국의 탈 동성애자들이 오는 11월 4일 LA에서 열리는 ‘프리덤 마치(Freedom March)’ 행사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예배하고 성령이 자신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공개적으로 증언할 계획이라고 21일(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프리덤 마치’는 지난 5월 워싱턴 D.C.에서 처음 시작됐으며 당시 전(前) LGBT 남녀 12명이 연설을 했다. 이번 로스앤젤레스 행진에서는 약 20명이 연설할 예정이다.

‘프리덤 마치’의 창립자 제프리 맥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는 올해 거의 입법 통과될 뻔했던 ‘AB 2943’(성적 지향을 변경하려는 각종 서비스를 광고, 제공, 판매하는 행위를 불법으로 규정하는 캘리포니아 법)과 함께 지금은 이런 정치의 온상이 되고 있다. 맥콜은 변화되기 이전 스칼렛이라는 이름의 트랜스젠더였고, 남성 매춘부였다.

맥콜은 “어떤 복음주의 교회조차도 이 문제에 항복하고 있는 시대에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은혜와 진리를 선포하는 것”이라면서 “‘LGBT 공동체’에 성령의 능력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주지 않고 진리를 선포할 수 없다. 그렇지만 ‘은혜가 모든 것을 덮을 거야. 네가 원하는 무엇이든 해’라고 말할 수 없다. 이 두 가지의 균형 잡힌 교회를 많이 만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프리덤 마치’ 주최 측은 워싱턴 D.C.와 올랜도, 플로리다에서도 LGBT의 삶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일을 계속하기 원한다고 전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euthanasia0227
스코틀랜드 교회 지도자들, 조력 자살 반대 입장 표명
20240414_USA_FOX 7 Austin
美 학부모들, 미국을 하나님께로 되돌리기위한 금식기도 집회 개최
20240411_Gender Disphoria
‘성별에 대한 불만’ 청소년 시기 지나면 사라져… 네덜란드대학, 15년 연구 결과 발표
20240410_USA_Trump
트럼프, "낙태법 주별로 결정해야" 입장 발표... 생명옹호단체들, 다양한 반응

최신기사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