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기독교계 “왜곡된 인권으로 학생들을 망치지 마라”

▶경남 교계 ‘경남학생인권조례’ 반대운동 돌입 기사의 사진 경남 창원 KBS 공개홀에서 14일 개최된 ‘나쁜 학생인권조례 제정반대 경남도민연합’ 창립총회에서 600여명의 참석자들이 “경남학생인권조례 아웃(OUT)”을 외치고 있다.(사진: 국민일보 캡처)
▶경남 교계 ‘경남학생인권조례’ 반대운동 돌입 기사의 사진
경남 창원 KBS 공개홀에서 14일 개최된 ‘나쁜 학생인권조례 제정반대 경남도민연합’ 창립총회에서 600여명의 참석자들이 “경남학생인권조례 아웃(OUT)”을 외치고 있다.(사진: 국민일보 캡처)
경남 교계 ‘경남학생인권조례’ 반대운동 돌입

경남교계가 지역 시민단체와 연대해 경남학생인권조례 제정 반대운동에 돌입했다.

15일 국민일보에 따르면 경남기독교총연합회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등은 지역 81개 시민단체와 공동으로 14일 KBS 창원방송총국 공개홀에서 ‘나쁜 학생인권조례 제정반대 경남도민연합’ 창립총회를 갖고 동성 및 이성 간 성행위를 옹호·조장하는 조례 반대운동을 벌였다.

이종승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은 “정권이 아무리 바뀐다 해도 절대 손대지 말아야 할 게 있는데 그것은 민족의 역사와 교육 민족문화 정신 윤리 도덕 등”이라면서 “권력자들은 지금 가정과 민족, 나라의 존폐가 걸린 교육문제에 손을 대고 왜곡된 인권을 앞세운 악법으로 자녀들을 망치려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권력을 가진 이들이 다시는 이런 악법을 만들지 못하도록 경남 도민들이 앞장서 막아내자”고 강조했다.

심광보 경남교원단체총연합회장도 “자원이 부족한 대한민국은 교육만이 희망이다. 그런데 경남교육감은 나쁜 학생인권조례를 통해 미래 인재 육성은 커녕 학생다움을 부정하고 정당한 교권을 무너뜨리려 한다”면서 “나쁜 학생인권조례를 꼭 막아내 반듯한 미래 인재를 키워내자”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선 다문화가정 학부모가 마이크를 잡고 학생인권조례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필리핀 출신의 마카슬링 쉐릴비(34·여)씨는 “경남학생인권조례에 있는 성행위나 이성교제 관련 조항은 다문화 가족에게도 어색하고 부적절하다”면서 “인권은 학생들에게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누리도록 내버려 두는 게 아니다. 조례가 통과되면 언어도 문화도 불편한 다문화 부모들조차 자녀들을 지도하기 어려워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날 총회에서 불교 천주교 등 600여 명의 참석자들은 원대연 창원 마산장로교회 목사를 경남도민연합 대표로 선출했다. 또 ‘학생에게 성적지향 임신 출산 등의 과도한 권리를 주고 교권을 침해하는 나쁜 경남학생인권조례 제정을 반대한다’는 선언문을 발표했다. 경남도민연합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대규모 반대집회를 개최한다.

기도 | 하나님, 경남 교계가 시민단체와 연합하여 자녀를 지키는 올바른 목소리를 내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둠 가운데 있던 인생들에게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의 자녀로 행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대적하는 모든 악을 제하시고 진리가 밝히 드러나게 하옵소서. 주님, 다음세대를 지켜주시고 그리스도인들이 어떠한 상황 가운데서도 진리편에 서게 하옵소서. 위기를 믿음의 복을 누리는 기회로 바꾸어주실 주님만 기대합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MBC_Police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yusin_01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20240424_Chungnam
[오늘의 한반도] 충남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재표결 결과 폐지 확정 외 (4/25)
20240423_STU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최신기사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