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서 중국인 보이스피싱 일당 무더기 검거 외(11/28)

▶캄보디아서 중국인 보이스피싱 일당 235명 검거(사진: 크메르 타임스 캡처)

오늘의 열방 (11/28)

캄보디아서 중국인 보이스피싱 일당 무더기 검거

캄보디아에서 보이스피싱(전기통신금융사기) 행각을 벌이던 중국인 일당이 무더기로 검거됐다고 AP통신이 전했다. 지난 26일 캄보디아 남부 타케오 주의 참칵 지역 등 4곳에서 인터넷 전화를 활용한 중국인 보이스피싱 조직원 235명이 체포됐다고 현지 경찰 발표를 인용해 27일 보도했다.

석방된 이란 기독교인들, 터키에서 치유모임 열어

감옥에서 끔찍한 박해를 견딘 이란의 기독교인들이 “신앙이 치유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26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서 전했다. 오픈도어는 최근 터키에서 수감 생활을 마친 이들을 대상으로 훈련 세션을 진행하여 이날 행사에는 약 30명의 기독교인들이 함께 했다.

시카고 일원, 때이른 눈폭풍34만여 가구 정전·교통 대란

미국 시카고 일원에 기록적인 눈폭풍이 몰아쳐 항공편 운항이 무더기 취소되고 34만여 가구에 전력 공급이 중단되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속출했다. 추수감사절 연휴 마지막 날인 지난 25일 오후부터 26일 오전 사이 시카고와 인근 교외 도시에 ‘눈보라 경보'(Blizzard Warnings)가 발령되고, 최대 시속 80km에 달하는 강풍을 동반한 폭설이 내렸다.

프랑스 정보당국 스파이혐의로 상원관리 체포

프랑스 상원 소속 공무원이 북한을 위해 스파이 활동을 한 혐의로 프랑스 정보당국에 체포됐다고 프랑스 언론들이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일간 르 코디디앙과 AFP통신 등에 따르면 브누아 케네데(Benoit Quennedey)라는 이름의 프랑스 상원(Senat) 관리는 전날 저녁 파리의 자택에서 프랑스의 정보기관인 국내안보국 요원들에 의해 체포됐다.

유럽인권재판소 “러시아 LGBT 집회 탄압은 인권침해”

유럽인권재판소(ECHR)는 27일(현지시간) 러시아 당국의 성소수자(LGBT) 집회 탄압은 심각한 인권침해라고 선고했다고 AP통신이 같은 날 보도했다. ECHR는 2017년에도 동성애의 사회적 수용을 촉구하는 것을 금지한 러시아법에 대해, 표현의 자유에 관한 유럽조약을 위반한 것이며 동성애자들에 대한 차별이라고 판결한 바 있다.

우크라 대통령 계엄령 서명…자국 군함 나포 러에 강경 대응

페트로 포로셴코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6일(현지지간) 전날 크림반도 인근 케르치 해협에서 발생한 러시아 해군의 자국 군함 나포에 대해 내년 1월25일까지 계엄령을 선포하며 강경 대응에 나섰다고 타스통신이 보도했다.

민주콩고서 무장반군 공격에 민간인 6명 사망

콩고민주공화국(이하 민주콩고)에서 무장반군들의 공격에 민간인 6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27일(현지시간) AFP 통신이 보도했다. 민주콩고 동부지역에서 전날 밤 우간다 출신 이슬람 반군 민주군사동맹(ADF)이 와샤 타운을 공격해 6명의 주민이 사망하고 반군 1명도 숨졌다.

[동맹군 소식]

복음과기도미디어 동역자 모집

영상 촬영편집, 기획 등으로 동역하실 분 찾고 있습니다!

복음과기도미디어는 현재 전도용 오디오 영상 ‘복음 드라마’를 제작 배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선교현장에 사용될 다양한 영상 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촬영, 편집, 자료정리, 음악, 홍보 등으로 동역하실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소셜미디어 등을 잘 활용하는 분들도 연락주세요. 부르심에 순종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합니다.

미디어 중보기도자 모집

지금 하나님 나라가 악한 자로부터 집중포화를 받고 있습니다. 동성애, 인권, 진화론 등 수많은 인본주의 사조가 교회를 뿌리부터 흔들고 있습니다. 이에 맞서는 기독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복음과기도미디어는 신문, 영상, 책자물 등을 제작해 전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디어의 전쟁터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중보기도자들의 무릎순종입니다. 본 단체가 제작한 여러 가지 미디어의 무기들로 승리의 전쟁에 동참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문의 | E-mail : ,  070-7417-0408~10, 010-6326-4641

[알립니다]

삶의 현장에서 복음과 기도로 순종하시는 교회와 단체의 다양한 믿음의 소식과 행사, 전하고 싶은 정보를 알려주세요. 이 코너를 통해 나누고 기도하겠습니다. 제보 및 문의  070-7417-0408

오늘의 열방을 웹사이트에서 구독 신청을 하시면 매일 오전에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USAre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20240420 women in Afghanistan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20240419_YH_ISIS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0419israel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최신기사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