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30화. 아이 엠 겐지(I am Kenji)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30)

의로운 사람을 위해서라도 죽을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선한 사람을 위해서라도 감히 죽을 사람은 드뭅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직 죄인으로 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하나님은 이것으로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

주님은 친구를 위해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이 말씀을 하실 수 있는 것은 그분이 우리를 친구라 부르시고, 우리를 위해 생명을 내어주셨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말 그렇게 생명을 내어 줄 수 있는 것이 가능한가요? 네.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회복된 사람은 친구의 생명을 나의 생명으로 여기고 모든 고통과 위험과 죽음까지도 함께 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동일하게 주신 사랑임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IS에게 인질이 된 친구를 도울 수 있었던 유일한 사람 고토 겐지의 심장에는 죄와 하나 되어 사망과 지옥에 이를 수밖에 없는 우리를 도울 수 있었던 유일하신 분,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분이 당신을 위해 생명을 내어주셨다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것입니다. 지금, 그 사랑 앞에 나아오세요. 그분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하신 분이고, 당신을 친구라 부르시는 우리의 구주이십니다.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우리도 형제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이 마땅하니라” (요한일서 3: 16)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6-Youth-Mission_main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aaron-burden-unsplash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20240419_YH_ISIS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pastor-bible-unsplash-231010
[TGC 칼럼] 복음은 신학적이다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