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 반대’ 서명한 과학자 1000명 돌파

▶ 다윈(왼쪽)의 진화론에 반대 의견을 표명한 과학자들(오른쪽)(출처: Discovery Insitute 유튜브 영상 캡처)

다윈의 이론이 생명체의 생성과 소멸에 대한 설명이 불충분하며 이러한 주장의 결론인 진화론에 반대한다는 전 세계 과학자들의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다.

미국 에포크 타임즈는 13일 ‘다윈의 이론에 대한 과학적 반대’(A Scientific Dissent From Darwinism)라는 성명서에 서명한 과학자들의 수가 2019년 2월 현재 1000명을 넘어섰다고 보도했다.

지적설계를 연구하는 미국의 비영리 공공정책 싱크탱크인 디스커버리 인스티튜트(Discovery Institute)가 지난 2001년에 성명서를 만들었으며 미국 국립 과학 아카데미, 러시아, 헝가리 및 체코 국립 아카데미, 예일, 프린스턴, 스탠퍼드, MIT, UC 버클리, UCLA 등 대학의 과학자들이 지지를 표명했다.

이 성명서는 “우연한 돌연변이와 자연도태로 복잡한 생명체들이 생겨났다는 설명은 매우 의심스러우며, 다윈의 이론에 대한 증거들은 매우 주의 깊게 조사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 성명에 서명하려면 생물학, 화학, 수학, 공학, 컴퓨터 과학, 자연 과학, 의학 등 관련 학문 박사 학위를 소지해야 한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YP_USA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yusin_01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