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 간절히 찾는 자

▶ 잠비아의 한 기독학교에서

[200호 / 포토에세이]

몸을 구푸리고 기도하는 아이들 속에서 허리를 펴고 기도하는 아이가 눈에 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아이는 무엇을 위해 기도하고 있을까? 기도소리를 들을 수는 없지만 아이의 모습 속에 간절함이 전해져 온다. 간절함이 없는 자는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을 수 없다. 나의 힘으로 살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기도는 하나님 앞에 전적으로 내가 무능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 없이는 내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고백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나와 만나기를 간절히 원하신다. 그분을 향한 나의 간절함보다 나를 향하신 그분의 간절함이 더욱 크다. 그분의 간절함은 하나밖에 없는 아들 예수를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이시고 나를 구원하신 것으로 나타났다. 십자가에서 나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을 확증하셨다. [복음기도신문]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잠언 8:17)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활용하신 분은 본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gnpnews@gnmedi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6-Youth-Mission_main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20240423_sunshine
[고정희 칼럼] “엄마, 나 아파”
Pisit-heng on unsplash
[TGC 칼럼] 복음은 실제 역사다
20240415 Nepal
네팔, 힌두트바 확산으로 기독교 공격 잇따라

최신기사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