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 내 삶을 드리겠다” 부활절 맞아 헌신 결단한 이후, 테러로 사망…안타까운 사연

▶이번 테러를 당한 스리랑카 시온교회 어린이들의 부활절 예배 모습(사진:본지통신원)

수백명의 사망자와 부상자를 낸 스리랑카 폭탄 테러가 발생한 가운데 안타까운 희생자들의 사연이 현지 소식통을 통해 알려졌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테러로 주일학교 어린이 절반 이상이 목숨을 잃은 시온교회에서, 부활절을 맞아 어린이들이 순교를 각오하고 헌신을 결단한 이후에 이같은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직전 교회 목회자와 사모는 교회 밖에서 서성서리는 무슬림 청년을 발견하고 교회 안으로 돌아오라고 한 것이다. 그러나 청년은 엄마와 함께 왔으며, 엄마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때 교회 사역자가 그 청년을 보고 의심이 생겨 그를 향해 천천히 걸어가는 도중 마침 어린이예배를 마치고 나오던 어린이들이 교회 대문으로 나오자 이 청년이 폭탄을 터뜨렸다는 것이다.

이때 어린이 10명을 포함해 25명의 성도들이 죽고 부상자가 나왔다고 그들은 말했다.

스리랑카의 기독교 인구는 전체 2,000만 인구의 약 10% 미만이다. 이번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는 현재까지 대략 300명, 부상자는 최소 500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요한복음 12:24)”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6-Youth-Mission_main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20231028 Korea Church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20240425_Better Together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20240423_LU
美 기독 대학 2곳, 연방정부로부터 벌금 부과... 좌파 정치 공격 우려 목소리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