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드라마 35화. Ignorance, 무지

[복음드라마] 거리에서 만난 하나님(35)

영상바로가기▶ https://youtu.be/tU4KUxaHzCo

당신이 꼭 알아야만 하는 한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 사실을 모른 채 죽음을 맞는 것은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자기 형상대로 지으신 사람이 진리를 깨닫지 못해서 영원한 멸망의 길로 가는 것을 절대로 원하지 않으십니다.

병에 걸린 환자에게 무슨 약이든지 열심히 복용하기만 하면 병이 낫는다고 하는 의사가 있을까요? 환자의 병을 정확히 진단한 의사라면 정확한 약을 처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환자는 그 처방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약병을 쥐고도 죽을 수밖에 없었던 아버지처럼 누구도 알려주지 않아서, 또 그것을 알지 못해서 죽을 수밖에 없는 저와 당신을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아들을 통해서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죄로 인해 하나님을 알 수도, 만날 수도 없는 당신에게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살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그분이 죽으신 그 십자가에서 내 옛사람이 함께 죽고 그분의 생명으로 거듭날 때 영원한 죽음의 굴레에서 영원한 생명의 삶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하는 한 가시 사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당신의 영혼을 아무에게나 맡기지 마십시오. 당신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유일한 구원의 길은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뿐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 4)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aaron-burden-unsplash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pastor-bible-unsplash-231010
[TGC 칼럼] 복음은 신학적이다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최신기사

美 기독 대학 2곳, 연방정부로부터 벌금 부과... 좌파 정치 공격 우려 목소리
중국 기독 서점 주인, 불법 사업 운영 혐의로 7년 복역중 조기 석방
[오늘의 한반도] 충남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재표결 결과 폐지 확정 외 (4/25)
[오늘의 열방] 전세계 개신교인구 67%가 남반구… 아프리카에만 44% 외 (4/25)
수세 몰리던 미얀마군, 반격 본격화…태국 접경 거점도시 탈환
[TGC 칼럼] 복음은 성경의 역사적 증거다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