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加州, 학교에서 낙태, 상호 자위, 구강성교 등을 좋은 보건 교육이라고 가르쳐

캘리포니아의 한 공립학교(사진: schoolconnects.in 캡처)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음란물 수준의 성교육 교재가 승인돼 등교 거부나 사립학교 전학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이미 승인된 이후라 손쓸 수 없는 상황이라고 미주중앙일보가 15일 보도했다.

지난 5월 캘리포니아 교육위원회가 성교육 교재인 ‘2019 성교육 프레임 워크 수정본’을 최종 승인했다. 이 수정본에는 동성애, 다자성교, 구강 및 항문 성교, 낙태 권장 등 보다 구체화된 성 정체성, 성 행위 등의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더군다나 학교 재량에 따라서는 유치원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도 성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성교육은 지난 2016년 당초 7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포괄적인 성교육과 함께 HIV 예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캘리포니아 청소년교육법이 마련됐지만 이번 수정본은 당초 취지와는 무관하다.

무엇보다 이번 성교육 수정본에서 논란이 되는 부분은 동성애 교육이다. 캘리포니아 성교육법 AB 329에 따르면 교사들은 다양한 성 종류, 성 정체성, 그리고 부정적인 성 정형화가 주는 해로움 등에 대해 가르치도록 하고 있으며 동성애에 대한 토론도 함께 다룰 것을 권하고 있다.

실제로 캘리포니아(이하 가주) 성교육 수정본은 유치원생들에게 트랜스젠더 등을 정상적인 성 정체성이라고 가르치고, 고등학교에 성소수자를 위한 클럽 활동을 권장하며, 임신을 피할 수 있는 성행위, 임신했을 때 부모에게 말하지 않을 권리 등의 내용을 적나라한 사진과 묘사 기법으로 표현했다. 또한 임신을 피할 수 있는 성행위로 구강성교, 항문성교, 상호 자위 등을 토론하도록 권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심지어 구강성교 하는 방법, 구강성교가 좋은 이유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돼 있으며, 혼자서 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하지만 포지티브 프리벤션 플러스 홈페이지에서는 이 커리큘럼들이 ‘캘리포니아 최고의 성교육 및 10대 임신 예방 교재’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이 교재는 캘리포니아 및 전국 성교육기준은 물론 이번에 통과된 가주 성교육 수정본 기준에도 전적으로 따르고 있음을 내세웠다.

이번 수정본 제작에 함께 참여한 시민자유연맹(ACLU)은 전세계 폭력방지 및 여성아동 보호단체 ‘아워 와치(Our Watch)’가 제작한 비디오 등 권장하고 있는 모든 성교육 내용이 캘리포니아 법에 근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워 와치는 가주 성교육 동영상 자료를 제작한 이유에 대해 “부모들에게 혁신적인 가주 성교육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이해시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워 와치가 제작한 영상의 내용에도 논란이 될만한 내용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시민자유연맹의 루스 다우슨 변호사는 이 영상을 통해 학생들이 임신했을 때 부모에게 알리지 않고 낙태할 수 있는 방법을 교사가 상세히 안내해야 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학생이 몇 살인지에 상관없이 그들은 부모 동의없이 바로 의사에게 가서 낙태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고도 설명했다.

이에 학부모들은 “최소한의 방어는 새로 바뀐 교재 내용부터 숙지하는 것이다. 자녀가 교실에서 어떤 성교육을 받는지 알아야 가정에서만이라도 바로잡을 수 있다.”고 입을 모으면서 반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유치원 아이에서부터 동성애와 낙태를 가르치며 하나님을 알 수 있는 기회들을 가로막고 있는 사탄의 궤계는 무너져야한다. 생명을 파괴하려는 시도가 더할수록 다음세대에게 하나님 경외하는 법과 하나님 나라를 가르쳐 악한 세대 한복판에서 하나님만을 섬기는 세대들로 일으켜달라고 기도하자.

또 너희가 요단을 건너가서 차지할 땅에 거주할 동안에 이 말씀을 알지 못하는 그들의 자녀에게 듣고 네 하나님 여호와 경외하기를 배우게 할지니라(신 31:13)[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