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소년문화센터의 왜곡된 젠더 성교육, ‘학교와 학부모’ 실상 알고 “충격”

▶ 서울시드림청소년문화센터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이 지난 17일 열렸다.(사진: khtv 캡처)

서울시가 위탁 운영하는 ‘서울시드림청소년문화센터’가 동성애자, 성전환자 등을 인정하는 사회적 성인 젠더(Gender) 개념에 따른 성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를 비롯 많은 시민단체가 17일 이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시민단체들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문화센터 앞에서 ‘시민 세금으로 뭔 짓이냐’, ‘내 아이 죽이는 왜곡된 성교육 규탄한다’, ‘페미니즘/성평등교육 드림청소년성문화센터 OUT’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왜곡된 성교육으로 내 아이 죽이는 드림청소년성문화센터를 규탄한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2011년 12월부터 서울시가 재단법인 한국천주교살레시오회에 위탁운영 돼왔다. 센터는 올바른 성가치관과 성의식을 갖도록 하고, 성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성교육 체험활동과 성교육 관련 프로그램 활동 등을 한다는 가정통신문을 통해 교육 내용을 안내했지만 실제 교육은 그런 내용이 아니었다고 한 학부모가 밝혔다.

제보한 학부모에 따르면 성교육 체험활동에 참석한 아이들이 성별은 남자와 여자, 둘만 있다고 거듭 답변했음에도 교사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말하면서 ”선생님이 남자가 되고 싶어 한다면 무슨 성으로 봐줘야 할까요?”등의 황당한 발언을 계속 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학부모들은 “부모 몰래 아이를 가둬놓고 ‘젠더 이데올로기’를 강요, 세뇌시킬 수 있느냐”면서 “이런 성교육센터가 버젓이 운영되는 것도 문제지만, 이를 서울시에서 전혀 관리하지 않고 있는 게 더욱 큰 잘못”이라고 지적했다.

시민단체들은 “사건을 제보한 학교에서도 3년간 이 문제를 알지 못했다. 아마 우리가 모르는 사이 수많은 아이들이 왜곡된 성교육을 받고 성정체성 혼동을 겪는 상황을 경험했을 것”이라며 “왜곡된 성교육에 분노한다”고 했다.

이어 “학생이 성별은 남자와 여자가 있다고 하자 선생이 학생에게 틀렸다며 학교와 국가의 방침이라 주장하며 경고를 하고, 학생을 퇴학시킨 해외의 사례를 본 적이 있다”며 “이와 비슷한 사례가 한국에서 일어났다. 성별은 남과 여자 뿐이다. 강요하지 말라”고 했다.

또 “성교육을 할 때 반드시 가정통신문에 공지를 할뿐 아니라 성교육 내용이 무엇인지 반드시 밝혀야 한다. 또한 부모가 요구했을 때 참관 교육을 허가해야 하고, 문제가 있으면 떳떳히 공개해야한다. 학부모의 알 권리가 있다”며 “이를 무시하는 것은 인권 침해다. 성교육 자료 내용을 공개하고, 성문화센터 내부를 오픈해야 한다”고 했다.

한 학부모는 “블로그에 가보니 어린이와 청소년이 성적자기결정 능력을 발휘하도록 교육시킨다고 돼 있었다. 성관계를 권리라고, 성을 즐기라고 가르치고 있었다”며 “학부모로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남녀 외에 수십 개의 성이 있다는 잘못된 젠더교육을 용납할 수가 없다”며 “왜곡된 성문화를 주입시키고 있는 드림청소년문화센터의 운영을 용인할 수 없다. 드림청소년성문화센터를 철저히 조사해 잘못이 있으면 지정을 취소하고 즉각 폐쇄하라”고 강력 규탄했다.

한편, 이번 규탄기자회견에 참여한 단체는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생명사랑국민연합,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옳은가치시민연합, 울타리가되어주는학부모연합, 생명인권학부모연합, 다음세대사랑학부모연합 등이다.

다음세대에게 왜곡된 성을 주입시키고 영원한 멸망으로 끌어들이려는 사탄의 음모를 밝히 드러내주심에 감사드리자. 학부모들과 교회들이 더욱 진리의 터 위에서 하나님의 창조섭리를 지키고 가르치며 거짓과 싸워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하자.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창 1:27)[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복음기도신문 > 본지 기사는 열방을 품고 기도하는 분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복음기도신문]을 밝히고 사용해주세요. 문의: gnpnews@gnmedia.org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