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들어 밭을 보라

▶ 체코 프라하의 밀밭

[211호 / 포토에세이]

체코 프라하의 한 마을에 노랗게 익은 밀밭이 펼쳐져 있다. 봄에 뿌린 씨앗이 어느새 싹을 틔우고 키가 자라 열매를 맺을 준비를 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밀밭을 바라보고 있으니 농부의 땀과 눈물이 전해져 온다.

농부는 추수할 때를 믿음으로 바라보며 씨를 심는다. 예수님도 믿음으로 보셨다. 그의 죽음으로 살아날 영혼들을. 그래서 기꺼이 밀알이 되셨다.

예수님은 사마리아 여인을 찾아가셨다. 살아나게 될 그 영혼을 바라보며. 영혼이 목마른 그녀에게 예수님 자신이 영원한 생수라고 말씀하셨다. 그녀는 생수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었다. 그날 그녀는 영원히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목마름이 끝이 났다. 예수님은 그런 그녀를 보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할 때가 되었다.”

이제 바통이 우리에게로 넘어왔다. 살아나게 될 영혼들을 바라보며 주님이 물으신다.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복음기도신문]

“너희는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한복음 4:35)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나의 소녀들과 함께 있으라
나의 기쁨이 선물이 되어 돌아간다
손에 쥔 것을 놓으면 하늘의 영광이 시작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BGEA, 폴란드서 복음주의 집회 개최… 1만 3000명 참여.700명 결신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인도 기독교인들, 종교 자유 지키기 위해 투표소 향해
[오늘의 한반도] 여성긴급전화 1366, ‘가정 폭력’ 상담 절반… 3년새 ‘스토킹’ 2.3배 ↑ 외 (4/24)
[오늘의 열방] 캐나다, 욕창 겪은 환자의 조력자살 의료진 수용...‘의사조력자살’ 급증 외 (4/24)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