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민족·교회 위한 국가 기도운동, 서산에서 9.27 열린다

지난해 대전에서 열린 국가기도운동집회(사진: christian.nocutnews.co.kr 캡처)

정치·경제적 위기를 맞은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영적회복과 서산지역의 영적 부흥을 위한 ‘국가기도운동’이 오는 9월 27일 충남 서산 지역에서 열린다고 크리스천투데이가 최근 보도했다.

‘성령의 바람 회개의 바람’이라는 주제로 서산교회에서 열리는 이번 집회는 국가기도운동(한국대표 조갑진 목사)이 주최하고, 서산성결교회(담임 김형배 목사)가 주관집회에는 서산 지역 교회들이 교파를 초월해 하나로 모여, 나라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할 예정이다.

대회장 김형배 목사는 “국가와 민족, 교회가 영적 위기에 처한 이때에, 서산지역 교회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께 부르짖는 미스바의 영적 회복과 부흥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이 이번 대회를 앞두고 서산시 교회 특별집회 9월 25일 저녁과 26일 새벽 두 번 진행된다. 강사로는 서산교회에서 심원섭 목사(일본 EMC교회), 서산장로교회에서 오성종 교수(칼빈대), 서산중앙성결교회에서 김진섭 교수(백석대)가 각각 나설 예정이다. 9월 21일 청소년 연합기도회에서는 조다윗 목사(비젼선교단 대표)가 말씀을 전한다.

국가기도운동은 2004년 스위스의 한스피터 뉘에시 목사에 의해 시작돼, 전국 곳곳에서 기도의 깃발을 수여받은 기도의 동역자들이 각 지역에서 1년 동안 기도운동을 펼치다, 한 자리에 모여 나라를 위한 연합기도의 날 집회를 열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서울신대 조갑진 교수를 비롯한 기도의 동역자들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교회가 깨어 기도하게 하심에 감사하자. 우리의 기도를 통해 위기에 처한 이 땅을 복음으로 새롭게 하셔서 분열과 분쟁을 끝내시고 하나님의 통치와 다스림 안에 서로 사랑으로 왕노릇 하는 나라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gnpnews@gnmedia.org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