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에 못 박힌 삶

출처: amazon.fr 캡처

[224호 / 복음의 능력]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은 완전한 겸손과 순종 가운데 주님께 바쳐진 삶이다. 이는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희생제사다. 사실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이라는 말은 세상적으로 모순이 있다. 죽었으면서 동시에 살아 있는 것, 이는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이 마련한 삶의 신비로운 모순이다.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은 예수님을 따르기 위해 절대적으로 헌신하는 삶이다. 그분을 더욱 닮고, 그분처럼 생각하고, 그분처럼 행동하고 그분처럼 사랑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삶이다. 우리는 서로 닮을 필요가 없다. 각자가 예수님을 닮으면 된다. 그러므로 신앙생활의 자잘한 것들에 매달리는 것은 허망한 일이다. 우리가 그분께 나아가는 것을 가로막는 것은 모두 내려놓아야 한다. [복음기도신문]

십자가에 못 박혀라(A.W.토저.2015)에서 발췌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문의:

[관련기사]
핍박하는 자를 향한 태도
살아있는 진리
무엇을 사랑하느냐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0_HAND_SAND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20240419_KJI_IranIsrael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easter0417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20240418 Bible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5) :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되심을 찬양하기 때문이다

최신기사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