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극동방송, 2박 3일 ‘라디오 수련회’ 특별방송

▶ 광주극동방송에서 8월 3일~5일 FM 93.1 MHz 광주극동방송 라디오와 광주극동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디오 여름수련회 2020'을 실시간 중계한다. 사진: 유튜브 채널 극동방송광주 캡처

코로나19로 교회 여름행사가 대부분 취소된 가운데 광주극동방송이 라디오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라디오 수련회’를 8월 3일(월)~ 5일(수)까지 진행한다. 이번 수련회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예배와 특강, 여름성경학교와 부흥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극동방송 라디오 여름수련회는 다양한 강사진이 참여한다.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는 매일 저녁 6시 특별부흥집회를 인도한다. 그리고 오전 9시에는 ‘임재’ ‘항해자’로 유명한 찬양사역자 김정석 목사가 3일 내내 찬양집회를 연다. 극동방송은 유튜브와 생방송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신청곡도 받을 예정이다. 매일 아침 7시에는 지역 교회의 목회자들이 말씀을 증거하는 ‘아침예배’도 있다. 또한 수련회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에는 남경산 기도원장 김대성 목사가 ‘특별 기도회’를 인도한다. 김 목사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줄 메시지를 전한 후 생방송 문자로 들어오는 기도제목을 놓고 중보기도를 해줄 예정이다.

이번 수련회에는 특강도 마련됐다. 자녀교육 전문가 홍양표 박사, 차별금지법 대응법과 관련해서는 울산대 이정훈 교수, 하다가(Haggadah, 히브리어로 이야기라는 뜻)와 마음다스림을 주제로 신현구 목사의 특강이 각각 정오에 편성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에는 히즈쇼의 ‘라디오 주일학교’ 프로그램이 방송되는데, 극동방송은 방송 중 문자를 보내는 30가정에 집에서 자녀들과 만들 수 있는 주일학교 교구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극동방송은 치킨 100마리와 고급 화장품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수련회 참가자’들에게 보낼 예정이다. 수련회가 시작되는 8월 3일(월)까지 극동방송 생방송 참여문자 #0153으로 ‘수련회’라고 문자를 남기면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수련회 핸드북’도 보내주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9_1_2_Interview main(1068)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04082
한국기독AI작가협, 목회자를 위한 AI활용법 일일 세미나, 4월 22일
298_1_2_Interview main(1140)
교회개척선교사로, 제주에서 복음 전하고 있습니다 - 장해진·김성옥 선교사
20230525 Social media
[TGC 칼럼] 비극의 소비자가 되지 말라

최신기사

에리트레아 성경 번역팀, 내전 상황에도 연합해 성경번역 이어가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