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임신 불가능하게 하는 성전환 시술 법안 공청회 재시행

▲ 사진: pixabay.com 캡처

지난 7월 미국에서 국가세금으로 성전환 수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발의안 ‘AB2218’이 지난 7월 폐기됐다가 재상정돼 법안 공청회가 지난 10일 美 새크라멘토에서 열렸다고 기독교 세계관 전문사이트 TV넥스트(Traditional Value)가 전했다.

AB2218 은 어떤 법안인가?

‘트랜스젠더의 건강·형평 재정지지(Transgender Wellness and Equity Fund)’라는 AB2218은 지난 3월 미국 캘리포니아 산마테오 카운티 스콧 위너(민주당) 의원에 의해 발의되었으며, 남자에서 여자, 또는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 수술을 하려는 사람들이 재정적 걱정 없이 수술할 수 있도록 주정부가 1500만 달러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발의안의 공청회는 당초 7월 말로 예정되었다가 법안에 반대하는 시민들의 전화, 이메일, 의원 사무실 방문 등 거센 항의에 부딪혀 2021년까지 전격 취소된 바 있다. 그러나 성전환운동가들과 토니 앳킨스(캘리포니아.민주) 상원 대표 등 캘리포니아 동성애 입법부 의회(LGBTQ Legislative Caucus) 의원들의 강력한 압박으로 美 상원보건위원회 9명 의원 중 민주당 의원 7명 찬성, 공화당 의원 1명 반대, 1명 불참으로 통과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청회에는 TV넥스트는 물론 미국 각종 단체 대표, 정신과 의사들과 AB2218을 반대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대기한 시민들만 총 500명이 넘은 반면, AB2218 에 찬성하는 사람들은 소수의 성전환운동가들 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 백 명의 반대의 목소리 전체는 무시되는 공청회였다고 TV넥스트는 전했다.

이번 AB2218을 부활시킨 캘리포니아 민주당 상원대표 토니 앳킨스는 미국 내 최초 여성 레즈비언 하원의원 출신으로, 현재 미국 내 최초의 레즈비언 상원의원이 된 여성이다. 그녀는 매년 LGBTQ 프라이드 행사를 비롯, 동성애·성전환 문화행사들과 그들에게 특혜가 주어질 법안들을 여럿 주도하여 발의, 통과시킨바 있으며, 다른 캘리포니아 동성애 의회 의원들이 제출한 친동성애·친성전환·친낙태 법안들이 통과되도록 모든 정치적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은 무엇보다 다음세대, 우리 자녀들의 성교육, 공립교육까지 좌우한다는 것에 그 위험이 크다.

AB2218 을 반대해야 하는 의학적인 이유…치명적 정신질환과 불임

이 법안 제정을 반대해야한다고 밝힌 소아과 내분비학자인 반 메터(Van Meter) 박사에 의하면, 어린 아이들이 성전환을 위해 사춘기의 2차적 성징들을 막는 호르몬 주사를 맞으면 매우 치명적인 정신질환까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한, 여러 의학적 연구 리포트에서도 이러한 호르몬 주사와 성별을 바꾸는 수술들은 남성이나 여성 모두 임신을 할 수 없을 뿐 아니라, 다시 원래의 몸으로 불임을 되돌릴 수 없다는 큰 경고를 하고 있다. 이런 사실들을 알게 된다면 이런 발의안을 통과시킨 의원들은 결국 수많은 소송에 걸릴 것이라는 경고까지 하고 있다.

한편, AB2218 법안에 대한 상원의원들의 공청회는 17일 다시 열릴 예정이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요한복음에서 예수님은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한다면서,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고 말씀하신다.

차별금지법이 제정되면 이 같은 동성애와 성전환시술에 대한 논쟁 마저도 인권침해, 차별혐오 발언 등으로 반대하는 사람들을 공격할 수 있다. 이미 서구 사회에서는 차별금지법 제정으로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이성적인 논쟁마저도 이같은 차별행위 유발 행위자로 공격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미 불변하는 성염색체에서 남자와 여자로 분명히 다르게 태어남에도 불구하고 사탄은 욕심에 이끌리게 해 성전환이 마치 선택할 수 있는 것처럼 거짓말하여 수많은 영혼들을 영원한 멸망으로 몰고 간다. 또한 태국에서는 군대에 가기 싫어 입대 직전에 성전환 수술을 한 경우도 있어 욕심에 눈이 멀어 성을 바꾸는 일도 일어난다.(관련기사) 그 배후에 있는 거짓의 아비 사탄의 간계를 파해주시고, 거짓으로부터 건져주셔서 참 진리 안에서 그 영혼이 참 자유를 얻게 되도록 기도하자. <UTT(Understanding the times)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YP_USA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20240421_FEBC_ICC
전쟁의 고통 겪는 우크라이나... 극동방송이 희망과 위로 전해

최신기사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고정희 칼럼] “엄마, 나 아파”
美 기독 대학 2곳, 연방정부로부터 벌금 부과... 좌파 정치 공격 우려 목소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