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주의 기독교 대책협의회 출범

▲ 젠더주의 기독교대책협의회 출범 기념 학술포럼. 출처: pennmike.com

성혁명은 프랑스혁명 이후 진행된 패륜 역사의 결과

젠더주의와 성혁명, 퀴어신학을 올바로 비판하고 이에 대항하는 후세에 견고한 학문적 지지 기반이 되어줄 젠더주의 기독교 대책협의회(가칭)가 지난달 25일 출범했다.

이날 오후 서울 종로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출범 기념 학술포럼에서 준비위원회는 “젠더주의 기독교 대책협의회를 설립하게 된 것은 장차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이끌어 나갈 우리의 미래 신학도들에게 대를 이어 젠더주의와 성혁명, 퀴어신학을 막아낼 수 있는 견고한 지지 기반을 마련해주기 위함”이라고 밝혔다고 펜앤드마이크는 전했다.

위원회는 또 “이를 통해 우리 후손들이 하나님의 진리에 굳건하게 서서 기독교 신앙과 가치체계를 자자손손 후대에 전수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포럼에서 첫 발제를 맡은 곽혜원 박사는 ‘젠더주의의 도전에 봉착한 21세기 한국 기독교의 과제’라는 논문을 통해 “젠더주의는 1789년 프랑스 혁명으로부터 오늘날 두 번째 성혁명에 이르기까지 약 200년 동안 조직적이고 치밀하게 전개돼온 패륜 역사의 집약적 결과”라며 “성규범의 해체를 통한 가정의 해체, 그리고 기독교의 해체를 목표로 삼고 있기 때문에 젠더주의의 배후사상인 마르크시즘과 네오마르크시즘에 대한 치열한 연구와 단호한 응전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공산주의 시조인 칼 마르크스는 그의 저서 ‘가족, 사적 소유, 국가의 기원’에서 삼위일체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를 파괴하려면 가정을 해체시켜야 하는데 가정은 일부일처제에 견고한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동성애를 장려하고 일부다처나 일처다부, 심지어 다수를 성적으로 편력하는 폴리아모리까지 옹호하며 성규범을 해체하라고 주장한바 있다.

이날 황선우 총신대 교수는 구약성경에 나타난 동성애 관련 구절들을 조목조목 분석하며 성경이 하나님이 가증스럽게 여기시는 무거운 죄인 동성애를 죄로 인정하지 않는 퀴어신학자들의 궤변을 논파했다.

황 교수는 “구약성경은 동성애에 대해 일관되게 부정적인 입장을 견지하고 있다.”며 “레위기 18:22, 20:13에서 동성애는 하나님 앞에 가증한 죄이고 이스라엘 백성 중에서 반드시 죽어야 하는 죄로 기록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창세기 19장의 소돔의 죄에 대해 퀴어신학은 소돔사람들과 같은 강제적 성폭력이 아닌 동의하에 이뤄지는 동성애는 죄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주장하지만 에스겔 16:50, 유다서 7절을 고려할 때 소돔이 멸망당한 죄는 하나님 보시기에 가증한 동성애”라고 밝혔다.

동성애 위험성을 지적해 학교측의 교수직 해임 결정에 반발, 승소한 이상원 총신대 교수도 퀴어신학은 교회와 기독교권이 추구하는 양성적 성교육을 무너뜨리고 성인지 교육을 신학적으로 정당화하며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외설적 성행위를 자행하는 자로 묘사함으로써 신성모독까지 자행하는, 이단적이고 포르노그래피적이고 사탄적인 신학”이라고 주장했다. 이 교수는 “퀴어신학은 인간의 성별은 생물학적인 특징이 아닌 인간의 가변적인 주관적 인지에 의해 정치적으로 결정된다는 궤변론적 토대 위에서 남성과 여성 이외에 제 3, 4, 5 등의 성이 가능하고 따라서 성관계도 남녀 사이 뿐만 아니라 동성 간에도 가능하다는 동성애 정당화의 길을 열었다.”고 지적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문의:

[관련기사]
샬롬나비 “NCCK.기장 교단, 성해체 성해방주의 젠더정책에서 돌이켜야”
차별금지 못하는 서구, 교과서 젠더교육 통해 성전환 교육 일상화
미국, 보건 분야 성별기준을 ‘생물학적 성별’로 복원… 부작용 많은 트랜스젠더 양산에 제동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20240421_FEBC_ICC
전쟁의 고통 겪는 우크라이나... 극동방송이 희망과 위로 전해
euthanasia0227
스코틀랜드 교회 지도자들, 조력 자살 반대 입장 표명
20240414_USA_FOX 7 Austin
美 학부모들, 미국을 하나님께로 되돌리기위한 금식기도 집회 개최

최신기사

北 3개 해킹조직 힘 합쳐 국내 방산업체 총공격…10여곳 피해
수단, 전쟁 이후 150개 교회 파괴... 이슬람율법으로 기독교 박해 우려
[청년 선교] 선교도 순종도 오직 예수님 때문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핀란드 검찰 “성경의 진리 공개 표현은 불법”... 라사넨 의원 "언론 자유, 종교 자유" 주장
[오늘의 한반도] 청불 콘텐츠, 유튜브 통해 청소년에 무분별 유통 외 (4/23)
[오늘의 열방] 미얀마 군부, 침례교 지도자 석방 후 다시 체포 외 (4/23)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