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은 지금] 미국 대선 종합- 트럼프 법률팀, 네바다에서 4만 명 중복투표 증거 확보

미국 선거 개표현장. 사진:skynews 캡처

최근 미국 대선의 선거부정 관련 소식이 국내외 언론에서 외면받고 있지만, 부정선거 사례를 고발하는 증인들과 트럼프 법률팀의 조사활동으로 미국 대선 레이스는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본지는 최근 미국의 뉴스맥스와 에포크타임스와 국제 시사문제 전문 유튜버들이 전하고 있는 미국 대선 선거 이후의 상황을 요약, 소개한다.

미시간 공청회, “트럼프 찍은 표가 바이든 표로 집계되는 것 봤다”

미국 대선 경합주인 미시간주에서 지난 1일(현지시간) 열린 공청회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찍은 표가 바이든 후보 표로 집계되는 것을 봤다는 증인이 나왔다.

이번 대선 개표소에서 공화당 참관인으로 활동한 크리스티나 카라모는 “선거 감독관들이 조 바이든을 포함한 민주당 후보들에게 불법적으로 표를 주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카라모는 우편투표 개표 총괄 책임자에게 여러 차례 전화를 걸어 상황을 전하고 “이런 개표는 불법”이라며 이의를 제기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여러 부정행위를 목격했다고 증언한 그녀는 위증시 처벌을 받겠다며 서명한 진술서를 제출하고 실명과 얼굴을 공개한 채 발언했다.

트럼프 법률팀, 네바다에서 4만 명 중복 투표한 증거 확보

트럼프 캠페인 법률팀이 미국 네바다주에서 4만 명의 중복투표 사례 증거를 확보했다며 조만간 소송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법률팀 제시 빈널 변호사는 2일(현지시간) 폭스뉴스 인터뷰에서 “실제 유권자 사기 증거를 발견했다. 4만 명 이상이 중복 투표한 사례가 있다”고 말했다. 빈널은 또 우편투표를 신청한 유권자가 우편 투표용지를 받지 못해 투표에 참여하지 못한 사례가 있다고 주장했다.

또 도로시 모건이라는 데이터 전문가는 올해 대선 유권자 등록과정에 기재사항이 빠진 부실 신청서가 급증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고 공개했다. 모건은 “성별과 연령 항목을 빠뜨린 사례가 급증했으며, 카지노, 공원 같은 사람이 살지 않는 곳을 주소지로 등록한 사례도 많았다”고 밝혔다. 이 전문가는 ”유권자 등록 정보에 성별과 생년월일을 써넣지 않은 유권자 1만 3000명 이상을 발견했다“며 ”해당 투표가 적법한지 판단할 수 없지만 기현상“이라고 말했다.

유명 인권변호사 린 우드, “미국은 지금 내전 중, 진정한 적은 중국 공산당”

지난 11월 트럼프 캠페인 법률팀에 합류한 유명 인권 변호사 린 우드는 2일(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나라는 내전으로 치닫고 있다. 이 전쟁은 제3의 나쁜 세력이 우리 국민의 이익이 아닌 그들의 이익을 위해 만들어낸 전쟁”이라며 이 같이 주장했다.

지난해 인종차별주의자로 몰린 10대 고교생의 변호를 맡아 가짜뉴스를 퍼뜨린 CNN 등 거대 언론으로부터 거액의 배상금을 받아낸 린 우드는“중국 공산당은 지난 20년간 미국에 침투해 많은 지방과 주, 국가 정부 관리와 정치인들에게 부패한 이익을 제공했고 이제 그들은 착취의 대상이 됐다”며 “진정한 적은 중국 공산당”이라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의 획책으로 미국이 내전 위기에 빠졌다며 트럼프 대통령이 계엄령을 선포하고 재선거를 실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 대국민 담화 “대규모 부정선거 바로 잡아야 미국이 산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대국민 담화 영상을 통해 미국의 선거가 공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46분 길이의 영상에서 “대통령의 임무는 미국의 법과 헌법을 수호하는 것”이라며 “포위 공격받고 있는 미국의 선거제도를 보호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는 대선 전부터 우편 투표 확대가 부정선거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해왔다며 민주당과 일부 판사들이 코로나19를 빌미로 대선 한 달에서 몇 주 이내로 헌법을 위반하면서까지 선거 절차를 급격하게 변경했다고 말했다.

펜실베이니아의 경우, 선거 후 3일 이내에 도착하는 우편투표를 유효표로 받아들이기고 했으며, 미네소타 역시 일주일 내 도착한 투표지를 개포에 포함하기로 했다.

캘리포니아를 비롯한 일부 주에서는 신청하지 않은 모든 등록 유권자들에게 우편투표 용지를 발송하거나 부재자 투표 신청서를 보냈다. 이로 인해 이사한 유권자뿐 아니라 사망한 유권자, 심지어 투표권이 없는 비시민권자에게 우편투표 용지가 도착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미시간의 총 87개 카운티 중 67개 카운티에서 투표를 할 수 있는 연령대의 시민 수보다 유권자 명부에 기재된 수가 많았다고 의문을 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부정선거 의혹 논란의 중심이 된 전자투표표시스템 업체 도미니언 보팅시스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미시간 앤트림 카운티에서는 개표기 소프트웨어 오류로 트럼프 대통령에게 가야할 6000표가 바이든 후보의 표로 집계되는 일이 발생했다. 이는 개표기의 선거조작 의혹을 의심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에서 지더라도 공명정대하게 지고 싶다”면서 “선거를 미국 국민들에게서 훔쳐가게 놔두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대선에서 벌어진 이 끔직한 대규모 부정선거를 뿌리뽑지 않으면 미국 자체가 없어진다”며 “미국 시민들의 결기와 지원으로 선거의 공명성과 정부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회복해낼 수 있다”고 호소했다.

미 법무부 대변인 성명, “선거부정 조사 아직 결론 안냈다”

최근 국내외 언론들이 윌리엄 바 법무부장관이 “지금까지 우리는 선거에서 다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규모의 사기를 보지 못했다”고 보도, 법무부가 대선 부정선거에 대한 조사를 마치고 최종 결론을 내린 것처럼 보도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미 법무부 대변인은 2일 성명을 통해 “일부 매체들이 틀리게 보도했다”며 “법무부가 선거부정에 관한 조사하고 부정이 없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AP통신이 보도한 것도 아니고, 법무부장관이 한 말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대변인은 “부정에 관한, 모든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혐의들을 가능한 한 신속하게 접수하고 강력하게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미국 주류 언론들은 한결 같이 트럼프의 선거 부정 주장이 터무니없는 주장이며, 미국의 차기 대통령이 바이든 후보가 당선된 것을 기정사실화하는 보도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현재 미국 대선 결과는, 경합주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선거부정 논란으로 인해 간접선거로 진행되는 주별 선거인단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다.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트럼프 법률팀에 선거사기 입증 촉구

린지 그레이엄 상원 사법위원회 위원장(공화)은 3일 폭스뉴스에 출연, 트럼프 캠페인 법률팀에게 이번 대선 투표의 부정선거를 증명해달라고 촉구했다.

그레이엄은 이번 투표 명부에 사망한 사람들을 포함, 합법적으로 투표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꽉 차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이라며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결과에 대한 재판을 게속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대통령에 대해 “법정에서 소승을 제기하고 최대한 열심히 싸워달라”고 밝힌 뒤, 법률팀에 대해서도 “선거사기에 대한 주장이 아니라 증명해야 한다”며 “(청문회 같은)비디오 녹화는 증명이 아니며, 법정에서 이러한 청구를 제출하고 구제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UTT(Understanding the times)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solen-feyissa-QKEeVYu0d7U-unsplash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20240425 Global Christian Forum
[오늘의 열방] 전세계 개신교인구 67%가 남반구… 아프리카에만 44% 외 (4/25)
20240424_YH_Myanmar
수세 몰리던 미얀마군, 반격 본격화…태국 접경 거점도시 탈환
20240422_INDIA_Narendra Modi
인도 기독교인들, 종교 자유 지키기 위해 투표소 향해

최신기사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美 대법원서 ‘긴급 낙태시술 허용범위’ 두고 공방
생명존중 과학자 27명, “신학교에서 유신진화론 가르치면 안돼”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수감자들의 ‘재기’를 위해 취업 박람회 개최한 미국 교회
[고정희 칼럼] “엄마, 나 아파”
美 기독 대학 2곳, 연방정부로부터 벌금 부과... 좌파 정치 공격 우려 목소리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