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성 차별 금지 행정명령에 서명… 기독교, 부모의 권리 등은 종말 맞이할 것

▲ 토니 퍼긴스 미국가족연구위원회 총재. 사진: 유튜브 채널 AloneYetNotAlone 캡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성 지향과 성 정체성’에 따른 차별을 금지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다고 21일 기독일보가 보도했다.

이에 따라 백악관은 바이든이 취임한 뒤부터, 직원들이 의견을 제출할 때 본인이 원하는 성별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선호하는 대명사(그, 그녀를 포함한)’를 고르게 하는 식으로 연락처 양식을 변경했다.

이 명령에는 “성인은 누구나 어떤 (성별의)옷을 입었는가에 따라 해고나 강등, 학대를 당하지 않고 생계와 직업을 이어갈” 권리와 “성차별을 받지 않고 의료 서비스에 접근할” 권리를 포함하고 있다.

명령은 또 “아이들이 화장실, 탈의실, 학교 스포츠에 대한 접근이 거부당할 걱정없이 배울 수 있도록” 명시하고 있다.

반면, 미국 가족연구위원회(Family Research Council) 토니 퍼킨스(Tony Perkins) 총재는 성명을 통해 이번 명령은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식에서 말한 “통합을 위한 요청(call for unity)”이 아닌 “획일성에 대한 요구(demanding uniformity)”에 지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퍼킨스는 종교 단체가 ‘성차별 반대’ 행정 명령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정부와 계약을 상실하게 되며, 성에 대한 보수적인 견해를 가진 미국인들에게 막대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 경고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명령은 팬데믹 속에서 더욱 필수적인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앙인 및 신앙 기반 단체를 사실상 겨냥하고 있다”면서 “이제, 생물학적 현실(:타고난 성)과 세계 주요 종교의 교리를 고수하는 사람들은 양심을 어기도록 강요받거나 심지어 정부와의 계약을 잃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궁극적으로 이 행정명령이 완전히 이행될 경우, 성경적, 보수적 가치를 지닌 미국인들의 일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생물학적 현실에 대한 더 많은 공격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특히 아이들에 대한 행정명령과 관련해서는 “남자 아이들이 소녀로서 경쟁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원래 성별과 관계없이)그들이 선택한 시설을 이용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퍼킨스는 “과학의 정당이라고 주장하는 정당이 첫 날부터 현실을 부정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미국의 동성애 권익 단체들은 지난 11월 대선 직후부터 바이든 캠프에 85개에 달하는 동성애 평등을 위한 정책 및 입법안을 제안해왔다.

인권 캠페인(Human Rights Campaign)이 발표한 권고안은 성경적 결혼관을 지지하는 종교 대학의 ‘차별 면제 조항’을 박탈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현재 미국 교육부는 신앙에 기반한 대학에 한해서는, 성차별 금지법 적용을 면제하고 있다.

이 단체는 또 신앙 자선단체들이 자신의 종교적 양심에 어긋나더라도, LGBT인 개인을 의무적으로 고용할 것을 일관되게 요구하고 있다.

크리스천 퍼스펙티브

바이든 대통령은 앞서 커밍아웃한 동성애자 피트 부티지지를 교통장관으로 지명했으며, 트랜스젠더인 레이첼 러바인을 보건복지부 차관보로 지명했다. 그러나 바이든은 자신을 가톨릭 신자라고 밝혔으며 대통령 취임식때도 128년 된 집안 가보인 성경에 손을 얹고 선서를 했다. 이러한 이중성에 대해 미국의 저명한 복음주의 운동가인 토니 퍼킨슨 목사는 바이든이 대통령 후보 시절, “바이든은 임신 중절권(임신 6개월 이내의 임산부 요구에 의한 낙태)뿐만 아니라 20주 이후 출산 직전까지의 낙태까지도 허용하길 추구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과격한 입장과 ‘진짜’ 신앙이 어떻게 합치될 수 있느냐”고 지적했다. 또 대통령이 되면 성 소수자 차별을 금지한 ‘평등법’(Equality Act)을 가장 우선시해 입법하겠다는 바이든의 발표에 대해서도 “평등법은 기독교 복음주의자들을 해하며 벌할 수 있는 법”이라고 꼬집으며 “만약 이 법이 통과된다면 여성 스포츠, 여학생 및 남학생 화장실, 기독교 상담, 프라이버시 법, 양심 보호, 의료 윤리, 부모의 권리 등은 종말을 맞이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관련기사)

성 윤리 파괴, 세속화, 생명 경시 등의 죄악으로 질주하는 바이든 정권의 악행을 멈춰주시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길로 돌아서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UTT(Understanding The Times)제공>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_IRAN_rapper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olen-feyissa-QKEeVYu0d7U-unsplash
美 하원, 중국의 인지전 통로인 '틱톡' 금지 법안 통과
20240425 Global Christian Forum
[오늘의 열방] 전세계 개신교인구 67%가 남반구… 아프리카에만 44% 외 (4/25)
20240424_YH_Myanmar
수세 몰리던 미얀마군, 반격 본격화…태국 접경 거점도시 탈환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