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기도신문 선교기자, 통신원(취재, 사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복음기도신문

코로나와 내전, 쿠데타 등 선교지에서 일어나는 긴급한 소식들을 복음기도신문에 전달해 국내외에 있는 기도동역자들이 보고 신속하게 기도할 수 있도록 돕는 선교기자로 동역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또한 국내에서 일어나는 숨겨진 믿음의 행진, 복음을 전하는 모임, 기도의 연합 등 복음기도동맹군들이 함께 참여해 하나님나라의 부흥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현장을 소개하는 통신원의 참여도 희망합니다.

학생은 학교에서, 사역자들은 사역현장에서, 또 하나님 나라에 대해 관심을 갖는 누구라도 글쓰기, 또 사진 찍기로도 동역할 수 있습니다. 문을 두드려주세요.

본지는 최근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건, 사고, 이슈에 대한 소개와 이들 현안에 대해 기독교인이 가져야할 관점을 ‘크리스천 퍼스펙티브’를 제시하며, 다양한 칼럼니스트들의 다양한 시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경적 세계관을 제시하며,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선교완성을 소망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이 일에 함께 동역하기를 소망합니다.

문의 | E-mail : gnmedia@gnmedia.org ☎ 070-5014-0406~8, 010-6326-4641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gnpnews@gnmedia.org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