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씀 앞에, 다시 복음 앞에!”

지난 11월 7개 지역 순회집회가 열리던 기간. 전주순회집회 장소였던 전주온누리교회 앞마당에 들어서자 조형물 하나가 한눈에 들어왔다. 구약전서 이사야 55장을 펼쳐놓은 모습의 돌조각.

어린 꼬마아이가 커다란 성경책 모습이 신기한 듯 달려가 말씀 위로 펄쩍 뛰어오른다.

목마른 자들을 향해 누구든 값없이 나아와 마시라고 외치셨던 예수님의 말씀이 살아서 들리는 듯 돌 위에 새겨져있다.

2011 다시복음앞에 연합집회를 맞이하며, 어린 아이가 말씀 위에 온 몸을 의지하듯 주님을 향한 간절한 목마름으로 다시 복음 앞에 서기를 기대해본다. 의를 구하는 자에게 베푸실 주님의 은혜를 구하며.

“오호라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로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의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영원한 언약을 맺으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학 확실한 은혜이니라” (이사야 55:1,3)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5 Bible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8): 깊이 있고 균형 잡힌 목회를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20240424_Risen
[TGC 칼럼] 복음은 성경의 역사적 증거다
nathan-mullet on unsplash
美, Z세대 절반 이상 "성경이 내 삶 변화시켰다"
pastor-bible-unsplash-231010
[TGC 칼럼] 복음은 신학적이다

최신기사

에리트레아 성경 번역팀, 내전 상황에도 연합해 성경번역 이어가
독일, 부모에게 신생의 성전환을 허용하는 급진적 법안 통과
[오늘의 한반도] 서울시의회, 학생인권조례 폐지안 통과... 충남 이어 두 번째 외 (4/27)
[오늘의 열방] 나이지리아, 폭우로 교도소 시설 무너져 119명 집단 탈옥 외 (4/27)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