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만나고 싶어 하시는 분이 있어요

▲ 코소보 교회에서 만난 아이. 제공: WMM

많은 아이들 중,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으고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 남자 아이에게 가장 먼저 눈길이 끌린다. 무슨 이야기이길래 저리도 진지한 표정으로 듣고 있을까? 아무도 아이의 시선을 빼앗을 수 없어 보인다. 오히려 크게 부릅뜨고 있는 아이의 눈빛에서 반드시 만나고야 말겠다는 강렬한 열망이 느껴진다. 이야기 속에서 누구를 만나고 싶은 것일까?

이보다 더 강렬하게 우리를 만나고 싶어 하시는 분이 있다. 그분은 거룩하셨다. 그러나 죄인인 우리와 함께 할 수 없으셨다.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은 그 아들에게 우리의 죄를 전가시키시고 우리가 받아야 할 심판을 아들에게로 돌리셨다. 그렇게 우리를 사랑하신 분은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었다. 창조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게 바로 우리다.

“너는 나를 도장 같이 마음에 품고 도장 같이 팔에 두라 사랑은 죽음 같이 강하고 질투는 스올 같이 잔인하며 불길 같이 일어나니 그 기세가 여호와의 불과 같으니라” (아가 8:6)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
의의 기쁜 소식이 들려지기를
내 형질이 이루어지기 전에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1_3_Eyes of Heart(1068)
죄는 반드시 그 대가를 치른다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니카라과 정부, 100만 참여 부흥집회 인도한 목회자들 구금… 돈세탁 혐의 씌워
탄자니아의 회심한 기독교인, 자신을 공격한 무슬림 용서하고 더욱 헌신된 삶 지속
미국 내 펜타닐 사용에 따른 사망자 급증…중국, 멕시코가 주요 경로
[오늘의 한반도] 성인 60%, 1년에 책 한 권도 안 읽어 외 (4/19)
[오늘의 열방] UMC 총회 ‘동성애 지지 목회자 모임’ 예정 논란 외 (4/19)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