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에서 코로나 확진자 없나?
MBC뉴스가 지난 25일 지난 1년 가까이 서울시내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 시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고 보도했다. 이 방송은 월 1회꼴로 지하철, 버스, 택시 등에서 모두 950건의 …
MBC뉴스가 지난 25일 지난 1년 가까이 서울시내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 시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고 보도했다. 이 방송은 월 1회꼴로 지하철, 버스, 택시 등에서 모두 950건의 …
보 개방으로 수질 악화, 29%에서 심할 경우 85%까지 나빠져 정부가 수질 개선 등의 이유로 금강 등 5개 보(洑) 수문을 개방했지만 오히려 수질이 악화됐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이를 일반에 알리기는 커녕, 보의 …
월간 출생아 수 2만 명. 인구 감소가 본격화된 이래 출생아 숫자가 최저를 기록했다. 반면 사망자가 크게 늘면서 인구 자연감소 규모는 역대 최대를 나타냈다. 통계청이 27일 발표한 2020년 11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
내가 OO대학교에 가서 조직신학 박사과정을 공부한다고 하니 후배 목사가 도움이 되라고 글들을 보내준다. 읽다가 느낀 점이 있어서 몇 글자 첨가한다. 마지막 나의 질문에 대한 답은 나 스스로는 갖고 있지만 글을 …
NGO ‘드림스드림’(대표 임채종)이 세계 곳곳에 학교를 가지 못해 교육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1만 개의 학교 건립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데일리굿뉴스가 26일 보도했다. 레바논에 있는 시리아 난민학교의 …
포르투갈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급증하면서 시신 보관 장소가 모자라는 한편, 병상과 인력도 모자란 것으로 전해졌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수도 리스본의 가장 큰 병원 산타 마리아에는 더는 시신을 보관할 곳이 없어 시신 30구를 …
오늘의 열방* (1/28) 바이든의 불법체류자 추방 유예조치… 美 법원, 일시 중단 명령 미국 텍사스주 연방법원이 26일(현지시각) 불법 체류자 추방을 100일간 유예하라는 조 바이든 행정부의 조치에 대해 일시 중단 명령을 내렸다고 …
공동체에 남은 다니와 크리스티네, 레헤마와 좌와디는 모두 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를 갔다. 그러나 디스크 협착으로 병원에서 퇴원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이 무리가 되어 현지교회를 못가고 집에서 …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 한국 순교자의소리)은 2020년에 2만 2847권의 성경을 북한에 보내고, 5개의 단파와 중파라디오 방송을 통해 매일 북한에 오디오 성경을 송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한국 VOM이 2020년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트랜스젠더 군복무 금지’ 정책을 폐지한데 이어, 미국의 다음세대에게 애국 교육을 위해 만든 ‘1776년 위원회’를 해산하기로 결정하고, 낙태 합법화를 성문화하겠다고 발표하는 등 …
Copyright © 2019 | Gospel Prayer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