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창조연구소의 브라이언 박사는 최근 진화론의 문제점을 정확하고 간결하게 지적했다. 진화론에 대한 10가지 거짓 진술을 검토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과정이 순전히 초자연적인 창조주에 의해서만 가능한 것이라고 믿는데 도움을 얻게 될 것이다.
1.우주는 빅뱅으로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빅뱅이 마치 과학적 사실인 것처럼 말하지만 실제로는 입증된 적 없는 추측이다. 오늘날 우주가 팽창한다고 하더라도 빅뱅이 우주의 기원일 필요는 없다. 교과서도 수평선 문제와 성숙한 은하 문제와 같은 빅뱅의 한계를 알고 있다. 빅뱅이 사실이라면 우주는 그 구조와 온도에 걸쳐 현재 알려진 것과 같이 놀랄 만한 균일성 또는 동일성을 가질 수가 없다. 또 처음 ‘폭발’된 모든 재료나 에너지는 어디에서 온 것인지에 대해 대답할 수 있어야 한다.
2.지구는 46억 년 되었다?
세속적인 과학자들은 지구가 46억 년 전에 자연과정을 통해 형성됐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지구가 그보다 젊다는 증거는 많다. 현재 지구 자기장의 쇠퇴 속도를 보면 지구 자기장은 10만 년 전에 시작되어야 한다. 또한 지구의 화석, 석탄 및 다이아몬드는 수백만 년 전의 것으로 추정하지만, 이것들은 짧은 수명의 방사성 탄소 원자를 포함하고 있어 10만 년보다 오래될 수 없다.
3.지질학자들은 암석의 나이를 정하는데 좋은 과학(good science)을 사용한다?
어떤 지질학자도 암석의 나이를 직접 측정할 수는 없다. 또 우리 중 누구도 지층이 형성되는 과정을 보지 못했다. 이 때문에 연구자들이 ‘나이’를 추정하기 위해 가정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일관된 붕괴 속도, 동위원소의 처음 비율, 동위원소가 붕괴된 이래로 동위원소의 출입 여부를 가정한다. 또한 같은 암석 표본에서도 동위원소를 통한 ‘나이’가 항상 일치하지는 않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어떤 결과를 받아들여야 하고, 또 어떤 결과를 버려야 할 것인지 자신의 신념으로 결정해야 한다. 그래서 미국 창조연구소는 방사성 동위원소와 다년간 연구된 지구 나이를 통해 세속적인 지질학자들이 암석을 측정할 때 나쁜 과학(bad science)을 사용한다는 강력한 증거를 발견해왔다.
4.과학자들은 무생물에서 생물을 만드는 수준에 근접했다?
과학자들이 화학물질로 생물학적 생명체를 만들려고 적어도 한 세기를 보냈다. 하지만 하나의 DNA 분자도 만들어내지 못했다. 세포의 에너지, 정보 저장, 신진 대사 기계는 서로가 의존적이기 때문에 이 세 개의 복잡한 시스템이 한꺼번에 발생하지 않는 한 첫 세포는 자연과정을 통해 발생할 수 없다. 또한 생명체에 붙어있지 않는 체세포는 파괴된다. 생명을 만들려고 했던 시도의 모든 실패는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강조한다(시 36:9).
5.우리는 지렁이와 공통 조상에서 비롯되었다?
고양이 종류에 포함된 사자, 호랑이, 라이거 및 치타와 같이 하나의 종류 내의 변이는 관찰된다. 생물체들은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형질 변형을 일으킬 수 있지만, 물고기가 개구리로 변하거나 지렁이가 점차 사람으로 변하는 것은 결코 볼 수 없다. 진화론자들은 지금까지 발표되었던 어떤 전이 화석에 대해서도 서로 간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화론자들은 생물 사이의 비슷한 특성을 관찰함으로써 동물과 인간의 공통 조상의 지도를 만들려고 한다. 하지만 각 연구가들은 서로 다른 지도를 만든다. 이들이 만든 모든 지도는 한 특성을 가진 생물이 자발적으로 여러 단계를 거쳐 다양한 종류로 진화하는 상상의 이야기를 보여줄 뿐이다. <계속> [복음기도신문]
이재만 선교사
(창조과학선교회 회장)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하나님은 각기 종류대로 창조하셨다
지질 주상도는 교과서 속에서만 존재하는 거짓말
진화론의 적극적 행동 우생학… 그 다음은 유아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