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 Prize Wisdom 그를 높이라 (잠4:8) -

교회를 옮기고 싶어요

▲ 사진: unsplash

이 코너는 GPM(복음과기도미디어)이 운영하는 복음의 소리 316전화(1670-3160)의 다양한 상담사례를 요약, 소개합니다. 영혼의 목마름 가운데 마음을 나눠준 내담자들의 경험과 나눔이 동일한 어려움에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소망합니다. 귀한 통로 된 내담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편집자>

Q:  전에 다니던 교회에서 재정 문제가 투명하지 않은 것을 보고 상처를 받아 교회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옮긴 교회에서도 동일한 모습이어서 다른 교회로 옮겨야 할지, 교회를 그만 나가야 할지 고민입니다.

A:  이 땅에 세워진 유형의 교회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교회는 주님이 사랑하는 주님의 몸입니다. 교회를 옮길 때는 내가 받는 상처나 고통이 이유가 아니라 예수님의 허락과 명령 안에서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결정을 할 때, 과연 누가 주인인지 고민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자신이 원해도 교회를 옮겨야 하는 주님의 분명한 부름이 있고, 어떤 사람에게는 자신이 원해도 교회를 옮기지 않고 그곳에서 기도하며 한 알의 밀알로 죽어야 하는 부름을 받은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은 우리의 힘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마음을 움직이시는 분은 우리의 마음을 지으신 주님 밖에 없습니다. 부르신 자리에서 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영광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자살하면 천국에 갈 수 없나요?
음란물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관계의 어려움… 분석은 멈춰야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302_7_1_Life of Faith(1068)
멀쩡하던 학교 시설에 갑자기 문제가 나타났다
20230314 Bible
[GTK 칼럼] 복음의 핵심 요소들(1): 존 맥아더 목사의 견해
302_1_2_Interview_main(1068)
“예랑아!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20240625 letter
복음기도신문은 나를 생명의 길로 인도한 ‘그리스도의 편지’

최신기사

"미국의 6.25전쟁 참전 결정... 빌리 그래함, 맥아더 등 기독지도자 역할 커"
미국 내 반이스라엘 시위, 반미국가의 이스라엘 파괴와 민주주의 해체가 목표
[오늘의 한반도] 수기총 등 단체들, 미니 차별금지법인 ‘학생인권법’ 철회 촉구 외 (7/4)
[오늘의 열방] 튀르키예, ‘시리아 난민’ 무차별 구타 확산 외 (7/4)
러 다게스탄, 테러 우려에 니캅 착용 일시 금지
[TGC 칼럼] ‘시간 안에서’ 살려면
멀쩡하던 학교 시설에 갑자기 문제가 나타났다
Search

실시간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