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의 증거는 하나도 없다

▲ 머리 두 개 달린 돌연변이 거북이. 출처: 유튜브 채널 MBN News 캡처

본지는 창조론 전문가인 미국 켄트 호빈드 박사의 창조론 강의를 요약, 소개하고 있다. 호빈드 박사의 강의는 성경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흥미롭게 설명하며, 진화론이 거짓 믿음 체계임을 명쾌하게 밝히고 있다. <편집자>

진화론을 증명해주는 증거는 하나도 없지만 아주 헌신된 추종자들은 모든 것이 괜찮은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거짓말까지 한다.

진화론은 두 가지 오류 있는 추측에 근거하고 있다. 첫 번째는 ‘변이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는 것인데 이것은 관찰된 적이 없다. 두 번째로 ‘자연선택이 특정한 것을 생존시켜 집단이 되게 한다.’는 것이다. 이것에 의하면 진화론은 사실상 죽음의 종교다. 진화가 성공하려면, 한 동물이 다른 동물보다 조금 더 진화했을 때 나머지 동물들은 다 죽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 향상된 유전자가 유전자 암호 속에 다시 섞여 버리기 때문이다. 답은 아주 간단하다. 성경이 말하듯이 사람이 죽음을 세상에 가지고 왔는가? 아니면 진화론의 주장처럼 죽음이 사람을 세상에 데려왔는가? 누군가는 틀린 주장을 하고 있다.

교과서는 “돌연변이는 집단의 다양성의 원천”이라고 말한다. 분명히 돌연변이는 일어난다. 그것에는 이의가 없다. 그러나 돌연변이는 진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돌연변이는 이미 존재하는 유전정보들이 뒤섞이는 것이지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게 아니다.

실제로 다리가 다섯 개 달린 황소가 있다. 그러나 진화는 아니다. 새로운 정보가 들어간 게 없기 때문이다. 황소 안에는 다리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한 정보가 이미 있었고, 하나를 엉뚱한 곳에 만들었을 뿐이다. 새로운 정보가 아니라 뒤섞인 정보이다. 짧은 다리의 양 역시 새로운 정보는 없다. 또한 이것은 이로운 변화도 아니다. 늑대에게 제일 먼저 잡아먹힐 테니까 말이다. 머리가 두 개 달린 양, 머리 두 개 달린 거북이도 돌연변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롭지 못하며, 살아남을 수 없다.

교과서는 아이들에게 날개가 네 개 달린 파리를 보여주지만, 그것은 날지 못한다. 교과서는 이렇게 설명한다. “이 희귀한 돌연변이는 대부분의 다른 돌연변이처럼 해롭다… 이로운 돌연변이는 자연선택을 위한 원료이다.” 그러나 교과서는 좋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도 좋은 것의 사진은 보여주지 않는다. 그 이유는 아무도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이로운 돌연변이는 하나도 없었다.

진화론자들은 ‘진화와 자연선택은 동반한다, 자연선택이 진화를 야기한다.’고 하지만 그것은 거짓말이다. 자연선택은 ‘선택’한다. 아무것도 창조하지는 않는다. 자연선택이 안정시키는 힘일 수는 있어도 창조적인 힘은 아니다.

진화론자들은 ‘적자생존’을 이야기한다. 하지만 그 단어가 적자의 생성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는다. 심지어 적자의 생존조차도 불확실하다. 예를 들어, 누군가 “왜 이것이 생존했나요?”라고 물으면 “적자니까 그렇지. 적자가 생존하지.”라고 답한다. 이어 “그것이 적자라는 것은 어떻게 알죠?”라고 되묻는다면 “생존했으니까 알지, 어떻게 알겠어?”라고 답할 수밖에 없다. 만일 고래가 물고기 떼를 지나가면서 그 물고기들의 80%를 먹으면 이것은 적자의 생존이 아니다. 사실상 운이 좋은 것들이 생존하는 것이다. 많은 과학자들은 놀라운 관찰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틀린 결론에 도달한다.

과학자들은 초파리로 실험을 했다. 초파리들을 실험실에 넣고 핵을 쏘고 전자파를 쏘고 엑스레이를 쏘는 등 온갖 종류의 못된 짓들을 해서 아주 이상하게 생긴 아기 초파리들을 얻었다. 어디로도 날아가지 못하는 날개가 구부러진 초파리, 날개가 아예 없는 초파리 등 돌연변이 초파리들을 만들어 낸 과학자들은 이렇게 말했다. “초파리는 초파리가 아닌 어떤 다른 것으로도 되기를 거절한다.” 당연한 것이다. 그들은 또 “관찰된 모든 돌연변이는 원래 초파리보다 열등한 초파리를 생산했다.”고 했다. 좋은 관찰이다. 그런데 그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초파리가 그들에게 가능한 한 최대로 진화했다고 결론 내려야 한다.” 이것은 나쁜 결론이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처음부터 제대로 만드신 것을 진화론자들이 실험실에서 망치는 것뿐이라고 결론지어야 할 것이다.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출처를 기재하고 사용하세요.> 제보 및 문의: 

[관련기사]
공립학교 다닌 기독교인 75% 믿음 잃어… 진화론 교육 때문
인간과 침팬지의 98% 유전적 공통 주장은 ‘거짓말’
사회진화론으로 대량학살 확산… 경쟁과 살상에 정당성 부여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0240423_STU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20240423_YP_abortion
바이든 행정부, 낙태 여성의 의료정보 공개 금지... 의료정보보호법 강화
20240421_FEBC_1000 main
다양한 사연, 믿음의 행진... 극동방송 ‘만나고 싶은 사람’ 1000회 특집
20240421_FEBC_ICC
전쟁의 고통 겪는 우크라이나... 극동방송이 희망과 위로 전해

최신기사

수세 몰리던 미얀마군, 반격 본격화…태국 접경 거점도시 탈환
[TGC 칼럼] 복음은 성경의 역사적 증거다
[채영삼 칼럼] ‘예정론을 오해한 사람들’에게
BGEA, 폴란드서 복음주의 집회 개최… 1만 3000명 참여.700명 결신
유신진화론은 타협사상... "신학교에서 가르치면 안돼"
인도 기독교인들, 종교 자유 지키기 위해 투표소 향해
[오늘의 한반도] 여성긴급전화 1366, ‘가정 폭력’ 상담 절반… 3년새 ‘스토킹’ 2.3배 ↑ 외 (4/24)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