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기억하는 자는 기쁨이 넘친다

▶ 예배를 마치고 돌아가는 가나 성도들. 제공: WMM

예배를 마친 가나의 성도들이 집으로 돌아가고 있다. 그런데 가만히 들여다보니 자매들이 머리에 장의자를 이고 간다. 이색적이다. 보통 형제들이 무거운 짐을 날라야할 것 같은데 자매들이… 그것도 어떤 자매는 머리에 인 의자를 한 손으로만 잡고 간다. 익숙해 보인다.

자신에게는 익숙하지만 다른 사람이 보면 이색적이고 놀라운 일들이 있다. 하나님의 사랑 속에 늘 거하고 있는 우리의 삶이 그렇고, 천지를 창조한 권능의 하나님이 반복적으로 자신을 배신하는 우리를 계속 용서하시는 일이 그렇다. 나 같은 죄인을 사랑하셔서 내가 받아야 할 심판을 대신 아들 예수에게 쏟으신 하나님의 사랑이 그렇다. 하지만, 그 사랑을 기억하면 아무리 고되고 힘들어도 기쁨이 있다. 사명을 마치고 땅 끝에서 죽어 하늘 복판에서 만날 그날을 생각하면…. [복음기도신문]

“어떤 국민이 불 가운데에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너처럼 듣고 생존하였느냐 어떤 신이 와서 시험과 이적과 기사와 전쟁과 강한 손과 편 팔과 크게 두려운 일로 한 민족을 다른 민족에게서 인도하여 낸 일이 있느냐 이는 다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애굽에서 너희를 위하여 너희의 목전에서 행하신 일이라”(신명기 4:33~34)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내가 그들을 살리리라!
이방의 빛이 되게 하리니
지금 새 생명을 맛보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0240410_Seoji_Joy
[서정일 칼럼] 기쁨과 환희의 행렬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최신기사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6): 하나님의 백성들을 성화시키는 하나님의 도구이기 때문이다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