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들을 살리리라!

▶ 파키스탄 바닷가에 앉은 아이들과 여인. 제공: WMM

바닷가에 앉아 있는 여인과 아이들의 뒷모습이 보인다. 여느 아이들 같으면 달려가 물놀이를 하며 모래성도 쌓을 텐데, 이들은 가만히 앉아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 말 없는 저 뒷모습에는 도대체 어떤 사연이 담겨있는 걸까?

어떤 이는 물놀이를 위해 찾는 저런 바닷가에 어떤 이는 난민이 되어 고무보트를 타고 해변에 도착한다. 이들은 전쟁을 피해, 경제난을 피해 가족과 함께 보트에 몸을 실었다. 성난 파도라도 만나면 언제 보트가 뒤집힐지 모를 일이지만, 살 수 있는 방법이 그것뿐이기에 운명과 미래와 삶 전부를 연약한 고무보트에 건다. 다행히도 무사히 육지에 도착해 가까스로 구했던 구명조끼를 벗고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보려 이리저리 돌아다녀 보지만 낯선 이국 땅에서 그들을 맞아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소망을 찾아 떠나왔지만 소망을 찾지 못하는 그들에게 주님이 선포하신다. “내가 그들을 살리리라!” 전능한 하나님이 살리겠다고 약속하셨다면 그분은 반드시 이루실 것이다. 주님께 돌아오라. 그분은 반드시 구원해내고야 말 것이다. [복음기도신문]

“네 고아들을 버려도 내가 그들을 살리리라 네 과부들은 나를 의지할 것이니라”(예레미야 49:11)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이방의 빛이 되게 하리니
지금 새 생명을 맛보라!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세상 바로 보기] HIV 감염이 장애로 인정될 수 있나?
[최요나 칼럼] 난 실력자야!
美 민주당, ‘트랜스젠더 수술, 사춘기 차단제’ 권리 성문화 방침 밝혀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