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 헝가리의 한 거리 상점에서. 제공: WMM

밤하늘을 바라보던 동방 박사들은 어느 날 한 별을 보았다. 서둘러 보배합에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넣었다. 움직이는 별을 따라가는 길에 혹시라도 별을 놓칠까 다른 것을 볼 여유도 없었다. 한 성읍이 보였다.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성 안으로 들어가 보니 왕궁이 보였다. “저기다!” 빠른 걸음으로 왕궁에 도착해 헤롯 왕 앞에 섰다.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냐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 보고 그에게 경배하러 왔노라” 그러나 유대의 왕은 거기 계시지 않았다. “왕이 왜 왕궁에 없을까? 도대체 어디 계실까?” 왕이 왕궁에 있을 것이란 익숙한 생각 때문에 어느새 별을 놓쳤다는 것을 깨달았다.

다시 왕을 찾아 나선 그들 앞에 문득 별이 나타났다. 앞서 가던 별이 한 곳 위에 머물렀다. 그들은 기뻐하고 또 기뻐했다. 이곳이구나. 눈앞에 펼쳐진 것은 초라한 마구간이었지만 그곳은 하나님이 임하신 세상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곳이었다. 우리의 왕은 그런 분이시다. 마리아조차 알지 못했던 그분은 바로 나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그리고 바로 그 분이 우리 안에 임마누엘로 임하셨다.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마태복음 1:23) [복음기도신문]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이 믿음은 네 어머니 속에 있더니…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눈을 열어 보게 하옵소서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298_8_1_Views_in_Books(1140)
삶의 소소한 일상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라
298_2_1_Turkmenistan(1140)
투르크메니스탄, 자유 지수 세계 최하위
20240405_YH_Former Bible Revealed
이승만부터 박근혜까지…전직 대통령들 성경 한자리에
20240401_Neflix_Moses
넷플릭스, 기독교 관점 모세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

최신기사

[TGC 칼럼] 복음은 그리스도 중심 역사다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기 원해요” - 박성준 전도사
[청년 선교] “예수님 믿고 부딪쳐 본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까?”
장로교단 강도사·목사 응시생 수… 역대 최저
美 89세 프로라이프 운동가, 낙태 클리닉서 낙태 막으려다 체포... 감옥서 죽을 각오
[오늘의 한반도] 사이버 도박 단속으로 청소년 1035명 검거... 9세도 포함 외 (4/26)
[오늘의 열방] 이란, 반정부 시위 지지 래퍼에 사형 선고 외 (4/26)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