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에 두신 기쁨


햇빛이 밝게 비치는 건물 마 당에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다. 여러 모양으 로 수놓아진 둥그런 모자 따 끼야(Taqiyah)를 쓴 남자 아 이들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 으로 손가락 브이(V)도 만들어본다. 히잡을 쓰고 있는 여자아이들도 하나, 둘 모여 들고 있는 모양이다. 엄마가 싸주신 도시락을 먹으려는 것일까?

오만의 한 관광지에서 만난 아이들에게서 오늘 이 소풍을 생각하며 설레었을 그 들뜬 마음이 전해진다. 어젯밤 잠은 잘 잤을까? 생각만 해도 설레고, 가슴 벅찬 것이 있다. 예수 그리스도! 가장 비참하고 추악한 범죄의 현장에 찾아오셔서, 두려워 떠는 우리에게 잠잠히 사랑하시는 그 사랑으로 용서와 회복을 베풀어주셨다.

사랑스럽지도 않고, 사랑받을만한 짓도 하지 못하는 우리에게 항상 사랑한다 고 말씀해주신다. 그 사랑으로 가득 찬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은 그 누구도 빼앗을 수 없다. 예수 그리스도! 내 영혼 최고의 기쁨.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그들의 곡식과 새 포도주가 풍성할 때보다 더하니이다”(시편 4:7)” [복음기도신문]

▲ 오만의 아이들. 제공: WMM

<저작권자 ⓒ 내 손 안의 하나님 나라, 진리로 세계를 열어주는 복음기도신문 > 문의:

[관련기사]
천국을 소유한 기쁨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이 믿음은 네 어머니 속에 있더니…

Print Friendly, PDF & Email

관련기사

easter0417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20240418 Bible
[GTK 칼럼] 말씀을 전파하라(5) :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 되심을 찬양하기 때문이다
pastor-bible-unsplash-231010
[TGC 칼럼] 복음은 신학적이다
298_5_3_Power of Gospel
거듭난 사람은?

최신기사

[오늘의 한반도] "로잔대회, 인간 생명 존중 입장 명백히 선언해 주길” 외 (4/20)
[오늘의 열방] 아프간 탈레반, TV 채널 2개 폐지... 이슬람 가치 반해 외 (4/20)
[김종일 칼럼] 최근 ‘이란-이스라엘’ 사태(2024)에 대한 이해와 평가(1)
“시리아서 IS 공격으로 친정부군 등 20명 사망”
[TGC 칼럼] 복음은 사도적 가르침이다
이스라엘, 미사일로 이란과 시리아의 주요 시설 타격
니카라과 정부, 100만 참여 부흥집회 인도한 목회자들 구금… 돈세탁 혐의 씌워
Search